NBA 필라델피아

1월 4일 NBA 필라델피아 휴스턴 농구 분석

NBA 필라델피아


 

1월 4일 필라델피아 휴스턴 스포츠 분석



필라델피아 1월

        필라델피아


  ◎ 필라델피아

필라델피아는 직전경기(12/31) 원정에서 부르클린 상대로 110-102 승리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12/29) 원정에서 토론토 상대로 114-109 승리를 기록했다. 3연승 흐름 속에 시즌 19승16패 성적. 부르클린 상대로는 조엘 엠비드(34득점, 7리바운드)가 승부처를 지배했고 마티스 타이불이 수비에서 높은 에너지 레벨을 보여준 경기. 토바이아스 해리스(9득점)의 야투는 침묵했지만 타이리스 맥시(25득점, 3점슛 5개)의 부활이 나왔고 세스 커리(17득점, 6어시스트)는 상대 코트를 휘젓고 다녔던 상황. 또한, 분위기가 넘어갈수 있는 위기의 순간 단단한 수비력을 선보인 이후 연속 득점에 성공했던 승리의 내용.


농구 휴스턴

     휴스턴

 

◎ 휴스턴

휴스턴은 연속경기 일정이였던 직전경기(1/2) 홈에서 덴버 상대로 111-124 패배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1/1) 홈에서 마이애미 상대로 110-120 패배를 기록했다. 7연패 흐름 속에 시즌 10승27패 성적. 덴버 상대로는 제일런 그린(29득점)이 분전했지만 팀의 포인트 가드 케빈 포터 주니어가 코치와 말다툼 이후 하프타임이 끝난 뒤 경기장을 떠나버렸고 크리스찬 우드 역시 날 팀 규정을 어겼다는 이유로 선발 명단에서 제외되자 출전을 거부하며 8분여 시간 밖에 가동되지 못한 경기. 수비를 생각하지 않았던 득점 쟁탈전에서 자동문 수비가 나타나는 가운데 17개 턴오버를 쏟아냈으며 전반전에만 무려 77실점을 허용했던 상황. 또한, 세컨 유닛 싸움에서 밀리는 가운데 팀의 주축 선수들이 팀에 불만을 품게 되면서 팀 분위기가 많이 어수선해 졌다는 것이 불안 요소로 남았다.


필라델피아 농구


NBA 1월

■ 코멘트



◎ 팩트 체크

서부컨퍼런스 최하위 휴스턴은 팀내 불화설 까지 터지면서 분위기가 어수선해 졌다. 필라델피아의 견고한 수비를 휴스턴이 뚫지 못할 것이다. 필라델피아 승리 가능성을 추천 한다.


(핸디캡 & 언더오버)

충분한 재충전의 시간을 보낸 이후 홈에서 2022년 새해 첫 경기를 치르게 되는 필라델피아는 향후 스케즐도 부담이 없다.


핸디캡=>승

언더&오버 =>오버

필라델피아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