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닉스 NBA

11월 16일 NBA 미네소타 피닉스 농구 분석



피닉스 NBA

  

 

11월 16일 미네소타 피닉스 스포츠 분석






분석 16일

     미네소타


◎  미네소타
미네소타는 백투백 원정이였던 직전경기(11/14) 원정에서 LA클리퍼스 상대로 102-129 패배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11/13) 원정에서 LA레이커스 상대로 107-83 승리를 기록했다. LA레이커스 상대로 6연패에서 벗어나는 승리가 나왔지만 연승 도전은 물거품이 되었으며 시즌 4승8패 성적. LA클리퍼스 상대로는 앤서니 에드워즈가 21득점 9리바운드로 분전했지만 칼 앤서니 타운스(8득점, 8리바운드)의 야투 효유성이 떨어졌고 허술했던 수비가 치명타가 되었던 경기. 캐치&슈터 말릭 비즐리(8득점)의 3점슛 효율성이 떨어지는 가운데 볼 핸들러들의 소홀 했던 볼 관리도 아쉬움으로 남았던 상황. 또한, 리바운드 싸움에서 -18개 마진을 기록하는 가운데 세컨 유닛 싸움에서도 밀렸던 패배의 내용. 
 
 

농구 분석

             피닉스

 

◎ 피닉스

피닉스는 백투백 원정이다. 피닉스는 직전경기(11/15) 원정에서 휴스턴 상대로 115-89 승리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11/13) 원정에서 멤피스 상대로 119-94 승리를 기록했다. 8연승 흐름 속에 시즌 9승3패 성적. 휴스턴 상대로는 크리스 폴(15득점, 4어시스트)가 팀을 이끌고 데빈 부커(26득점)가 에이스의 임무를 다했던 경기. 미칼 브릿지스, 제이 크라우더등 윙 자원들도 자신의 몫을 해냈으며 디안드레 에이튼이 결장한 공백을 자베일 맥기와 프랑크 카민스키가 채웠던 상황. 또한, 가비지 타임이 동반 된 승리를 기록하면서 주축 선수들의 출전시간도 안배 할수 있었던 승리의 내용.

NBA 분석


NBA 16일

■ 코멘트



◎ 결론 & 배팅 방법

패스게임을 통해서 찬스를 만드는 능력과 기본적인 수비력에서 휴스턴 보다 피닉스가 우위에 있는 전력 이다. 피닉스 승리 가능성을 추천 한다.


(핸디캡 & 언더오버)

피닉스는 주전 빅맨 디안드레 에이튼이 부상으로 결장한다. 자베일 맥기와 프랑크 카민스키가 칼 앤서니 타운스와 매치업에서 고전했던 지난 기억을 핸디캡 승부애서 반영해야 한다.


핸디캡=> 승

언더&오버 =>오버

피닉스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