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21일

11월 21일 리그앙 PSG 낭트 축구 분석

축구 21일


 

 

11월 21일 PSG 낭트 스포츠 분석





PSG 축구

     PSG


◎ PSG (리그 1위 / 승무승무승)
직전 라운드 보르도 전서 3-2 승리를 따내며 리그 선두를 지켰다. 공식전 6경기서 무패를 달리며 팀 에너지 레벨도 끌어올렸다. 승점 3점에 가깝다는 점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다.
현지 소식통에 따르면 메시(FW, 최근 5경기 2골)가 복귀할 준비를 마쳤다. 지난 A매치 기간 대표팀서 맹활약하며 퍼포먼스를 끌어올렸다. 물론 챔피언스리그를 제외한 리그 경기에선 제 활약을 펼치지 못했지만 그의 투입만으로도 상대 수비에 하중을 가할 수 있는 효과를 낸다. 1~2득점 생산은 무리한 과제가 아니다.
허나 수비에선 베라티(CM) 공백이 심각하다. 라모스(CB)가 스쿼드에 포함되고 있다는 점은 반갑다. 후방 라인에 선택지를 늘리고, 라인을 한층 탄탄하게 만들 수 있다. 허나 PSG 본체는 베라티라는 말이 있듯이, 그가 빠지면 중원 수비가 전혀 되지 않는다. 공·수 밸런스가 끊어지는 모습도 잦다. 1실점 정도는 여유롭게 열어두는 편이 낫다.

– 결장 정보 : 나바스(GK / A급), 파레데스(CDM / A급), 베라티(CM / A급), 드락슬러(LW / A급)
 

낭트 분석

      낭트

 

◎ FC 낭트 (리그 10위 / 승무승패무)

상대에 비해 전력이 떨어진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1/10 수준의 스쿼드를 유지하는데 그친다. 승점 확보에 있어 험로가 점쳐진다.

원정 불리마저 겹쳤다. 올 시즌 초반 유독 안방에서 고전하는 흐름이 이어진다. 리그 6경기서 단 1승에 그쳤다. 후방 라인이 무너지는 빈도가 잦다. 다양한 전술을 가미하지만 수비진 경쟁력이 떨어지고, 윗선의 압박마저 무르다. 대량 실점을 피하지 못할 것으로 보인다.

그래도 맞대결 전적서 나름 준수한 성과를 냈다. 지난 5차례 맞대결서 2승 3패로 상대를 고전하게 만들었다. 선 수비, 후 역습으로 득점 성과를 효과적으로 냈다. 시몬(LW, 최근 5경기 1도움)과 무아니(RW, 최근 5경기 1골 1도움)을 축으로 빠른 전환에 집중하고, 최소한의 볼 터치로 슈팅까지 연결한다. 비슷한 공격 기조가 이어진다면 무득점에 그칠 일정은 아니다.


– 결장 정보 : 결장 정보 없음

분석 리그앙


축구 리그앙

■ 코멘트

★ 경기 양상 & 추천 베팅법

전력 우세를 갖춘 PSG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공·수 양면에서 밀리는 구석이 없지만 최근 일정서 ‘꾸역 승’ 빈도가 높다. 맞대결마다 자신을 괴롭혔던 낭트에 다시 고전할 그림이 그려진다. 반면 낭트는 최근 준수한 흐름을 타고 있으나 경기 주도권을 잡고 가기엔 원정 불리가 크게 작용한다. PSG 승, 언더(3.5점 기준)를 예상하는 쪽이 옳다.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3승 0무 2패 10득점 6실점 (PSG 우세)

2. PSG 이번 시즌 홈 성적 : 6전 6승 0무 0패 (무실점 비율 : 33%, 무득점 비율 : 0%)

3. 낭트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6전 1승 2무 3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33%)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predictz] 2-1 (PSG 승)

[forebet] 2-1 (PSG 승)

[bettingclosed] 2-1 (PSG 승)


★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PSG 승 (추천 o)

[핸디캡 -1.0] 무승부 (추천 x)

[언오버 3.5] 언더 (추천 o)

PSG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