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농구월드컵

11월 29일 농구월드컵 예선 에스토니아 이스라엘 남자 농구 분석

남자 농구월드컵

 

 

11월 29일 에스토니아 이스라엘 스포츠 분석



농구월드컵 이스라엘

     에스토니아

 

  ◎ 에스토니아

FIBA 랭킹 49위 에스토니아는 26일 원정에서 독일 상대로 69-66 승리를 기록했다. 레일 마드리드에서 뛰고 있는 베사아르가 팀의 중심을 잡아주는 가운데 2m 이상의 신장을 보유한 4명의 빅맨을 교대로 투입해서 전반전(30-34) 진흙탕 승부로 경기 흐름을 끌고 가고 후반전(39-32) 가동력 싸움에서 우위를 바탕으로 역전승을 만들어 낸 경기. 이름값에서는 독일 선수들에게 밀렸지만 젊은 선수들로 구성 된 팀의 장점을 극대화 하면서 쉬지 않고 움직였고 기습적인 전면 압박수비와 페인트존을 단단하게 지키는 변형된 지역 방어의 완성도가 인상적 이였던 승리의 내용 이였다.

예선 농구

        이스라엘

 

 ◎ 이스라엘

FIBA 랭킹 43위 이스라엘은 26일 홈에서 폴란드 상대로 69-61 승리를 기록했다. 1쿼터(12-24) 출발은 불안했지만 2쿼터(19-6)와 3쿼터(18-12) 1-3-1 지역방어로 상대의 득점을 일단 정지 시켰고 오랜 시간 손발을 맞춰온 선수들의 조직적인 움직임이 인상적 이였던 경기. 레비와 멘코가 내외곽을 넘나들며 알토란 득점을 해냈으며 베테랑 피니니는 결정적인 공격 리바운드를 잡아낸 이후 A패스로 상대 추격의 분위기에 찬물을 끼얹었다.

29일 이스라엘


농구 예선

■ 코멘트



◎ 팩트 체크

이스라엘의 근소한 우위가 예상되지만 5점차 이내 박빙의 승부 가능성도 배제할수 없는 경기다. 핸디캡 승부에서 욕심을 버려야 한다.


핸디캡=>패스 또는 패

언더&오버 =>언더

이스라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