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FA 스투름

11월 5일 UEFA 레알 소시에다드 스투름 그라츠 축구 분석

UEFA 스투름

 

 

11월 5일 레알 소시에다드 스투름 그라츠 스포츠 분석






소시에다드 5일

     레알 소시에다드


◎ 레알 소시에다드 (조 2위 / 승승무승무)
올 시즌 상승세가 상당하다. 자국 리그 1라운드 패배를 제외하곤 아직 패한 적이 없다. 팀 에너지 레벨이 절정에 오른 상황서 선전을 기대해볼만하다.
후방 라인 제어가 잘 되는 중이다. 포백 라인이 합을 맞추는 시간을 늘리며 제 몫을 다하고 있고, 윗선의 1차 저지선 형성 또한 무리 없이 잘 이뤄지는 중이다. 비슷한 수비 기조를 가져간다는 전제 하, 무실점 달성까지 노릴 수 있다.
공격에선 주전 공격수 이삭(FW, 최근 5경기 3골 1도움) 활약이 반갑다. 시즌 초반 부상이 길어질 위기였으나 빠르게 복귀했고, 퍼포먼스를 찾으며 팀 전방을 이끌고 있다. 측면 조합과 유기적인 플레이도 능하기에 활용도가 높다. 그의 영향력만 잘 묻어 나와도 멀티 득점 생산 성과를 기대해봄직하다.

– 결장 정보 : 리코(LB / B급), 몬레알(LB / A급), 이아라멘디(CDM / A급), 구리디(CM / A급), 바레네테세아(LW / B급), 페르난데스(FW / B급)

5일 소시에다드

     스투름 그라츠

 

 스투름 그라츠 (조 4위 / 승패패패패)

상대에 비해 전력이 떨어진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1/13 수준의 스쿼드를 유지하는데 그친다. 승점 확보에 있어 험로가 점쳐진다.

후방 라인 제어가 잘 되지 않으며 부진을 이어가는 중이다. 지난 공식전 4연패 기간, 도합 10실점을 내줬을 정도로 뒷문이 빈약하다. 물론 별다른 선택지가 없기에 수비 숫자를 늘려 버티기에 나서겠지만 상대 강공에 휘둘릴 가능성이 더 높다. 1~2실점 허용은 불가피하다.

공격 역시 답답하다. 최전방 공격수 얀스처(FW, 최근 5경기 4골 1도움)와 예보아(FW, 최근 5경기 1도움)가 분전하지만 유럽 대항전 사이즈에선 그들의 공격력이 잘 먹히지 않는다. 앞선 조별 리그 경기서 단 1득점에 그쳤다는 것이 그 방증이다. 무득점에 묶여도 이상한 그림이 아니다.


– 결장 정보 : 트루메르(LB / B급), 잉골리쉬(RB / B급), 스탄코비치(CDM / A급), 히에르뢴더(RM / A급), 키티슈빌리(CAM / A급), 음웨푸(CAM / B급)


레알 UEFA


소시에다드 분석

■ 코멘트



● 팩트 체크

★ 경기 양상 & 추천 베팅법

전력 우세를 갖춘 소시에다드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최근 일정서 상당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고, 지난 맞대결서도 승리를 챙긴 좋은 기억이 있다. 그라츠가 난전을 꾀하지만 후방 불안이 심각하고, 공격 저항은 불가하다 봐야 한다. 소시에다드 승, 언더(2.5점 기준)를 예상하는 쪽이 옳다.


★ 데이터 & 스탯

1. 최근 1경기 맞대결 : 1전 1승 0무 0패 1득점 0실점 (소시에다드 우세)

2. 소시에다드 대회 홈 성적 : 1전 0승 1무 0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0%)

3. 그라츠 대회 원정 성적 : 1전 0승 0무 1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100%)

★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소시에다드 승 (추천 o)

[핸디캡 –1.0] 소시에다드 승 (추천 o)

[언오버 2.5] 언더 (추천 x)


레알 소시에다드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