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3일 브렌트포드 크리스탈 팰리스 프리미어리그 축구 분석


 
 
 

2월 13일 브렌트포드 크리스탈 팰리스 스포츠 분석


      브렌트포드
 

◎ 브렌트포드

브렌트포드는 주중 맨시티 원정 경기에서 2-0으로 완패하며 리그 5연패를 당하고 말았다. 이날 브렌트포드는 맨시티의 일방적인 공세에 고전하다 내리 2골을 헌납하며 완패한 모습. 그래도 강한 압박으로 기대이상의 경기력을 보였단 평가다. 아울러 FW 이반 토니(주전/불투명/리그 6골 2도움), 포수-헨리(백업/부상), MF 비탈리 야넬트(주전/불투명), 크리스티안 에릭센(주전급/부상), DF 잔카(주전급/부상), 줄리엥 장비에(백업/부상)는 전력 이탈한 상태. 다행히 지난 경기 복귀를 신고한 FW 브리앙 음베모(주전/코로나 확진)는 선발로 돌아온다. 겨울 이적시장에선 FW 마르쿠스 포스(백업/임대/헐시티), MF 마드 비드스트럽(백업/임대/FC 노르셸란), 호엘 발렌시아(백업/임대/알코르콘), 잔 잠부렉(백업/비보르 FF), DF 찰리 구드(백업/임대/셰필드U), 도미닉 톰슨(백업/임대/입스위치 타운), 루카 라치치(백업/임대/HB 쾨게), GK 패트릭 시구르두르 군나르손(백업/임대/바이킹 FK)가 팀을 떠났다. 대신 MF 크리스티안 에릭센(FA), GK 요나스 뢰슬(임대/미틸란트)을 영입하며 전력을 보강했다.
   크리스탈 팰리스
 

◎ 크리스탈 팰리스

크리스탈 팰리스는 주중 노리치 시티 원정 경기에서 1-1로 비기며 리그 4경기(2무 2패) 무승을 이어갔다. 이날 팰리스는 전반 1분만에 노리치에 실점하며 스텝이 꼬인 모습. 이후 일방적인 공세 끝에 후반 FW 윌프레드 자하(리그 6골 1도움)의 동점골이 터졌지만 곧이어 PK를 얻어낸 것을 FW 자하가 실축하면서 승리를 놓치고 말았다. 아울러 DF 나단 퍼거슨(백업/부상)은 전력 이탈한 상태. 다행히 MF 제임스 맥아더(주전/부상), 체이쿠 쿠야테(주전/대표차출)는 복귀 소식을 알리며 사실상 풀전력을 회복했다. 겨울 이적시장에선 FW 루크 플랑게(백업/임대/더비 카운티)가 팀을 떠났지만 임대생 FW 장-필리페 마테타(마인츠/1100만 유로)를 완전 영입하며 전력을 보강했다.

\

■ 코멘트



◎ 팩트 체크

홈팀 브렌트포드의 근소한 우세를 전망. 전력에선 단연 팰리스가 앞선 데다 풀전력을 회복한 만큼 반등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다만 올시즌 리그 원정 1승 5무 5패로 극악의 원정약세를 보이는 상황. 올시즌 원정에서 강팀에 강했지만 약팀에 약한 모습을 보인 점 역시 팰리스의 특징이었다. 브렌트포드가 후반 중반까지 잘 버틴다면 승산이 있어 보인다.


★ 베팅팁

주력: 승

부주력: 언더

고배당: 핸승

브렌트포드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