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4일 레알 소시에다드 그라나다 프리메라리가 축구 분석


 
 
 

2월 14일 레알 소시에다드 그라나다 스포츠 분석


     레알 소시에다드
 

◎ 레알 소시에다드

레알 소시에다드는 지난 발렌시아 원정 경기에서 0-0 무승부를 기록, 리그 4경기(1승 3무) 무패를 이어갔다. 이날 소시에다드는 전반 경기를 지배했지만 끝내 득점에 실패한 모습. 후반 발렌시아의 일방적인 공세에 크게 고전했지만 GK 알렉스 레미로의 선방 덕분에 무실점으로 막아낼 수 있었다. 특히 결정적 골 찬스가 한차례 있었지만 DF 르 노르망이 놓치고 말았다. 이로써 2경기 연속 비기면서 다소 주춤하고 있지만 이번 경기 승리 시 탑4도 노려볼 수 있다. 아울러 FW 안데르 베레네체타(주전급/부상), 카를로스 페르난데스(백업/부상), DF 나초 몬레알(주전/부상), 이고르 수벨디아(주전/징계)는 전력 이탈한 상태. 겨울 이적시장에선 MF 하피냐 알칸타라(PSG/임대)를 영입하며 전력을 보강했다.
            그라나다
 

◎ 그라나다

그라나다는 지난 레알 마드리드 원정 경기에서 1-0으로 분패하며 리그 리그 5경기(2무 3패) 무승을 이어갔다. 이날 그라나다는 전반 강한 압박으로 나름 접전을 펼쳤지만 후반들어 체력이 떨어지며 결국 레알의 공세에 결승골을 내주며 석패하고 말았다. 특히 GK 루이스 막시미아누의 신들린 선방이 아니었다면 대량 실점도 가능했단 평가다. 아울러 MF 안토니오 푸에르타스(주전/코로나 확진/리그 4골 1도움), 루벤 로치나(주전급/부상), 이스마 루이스(백업/코로나 확진), DF 산티아고 아리아스(주전급/불투명), 네이데르 로사노(백업/부상), GK 루이스 막시미아누(주전/코로나 확진)은 전력 이탈한 상태. 겨울 이적시장에선 FW 아드리안 무츠케(백업/임대/파코스 데 페헤이라), MF 모추(백업/임대/레알 바야돌리드), DF 루이스 아브람(백업/임대/크루스 아줄), 알파 디옹쿠(백업/임대/바르셀로나 B)가 팀을 떠났다. 대신 FW 알렉스 코야도(임대/바르셀로나)를 영입하며 전력을 보강했다.

■ 코멘트



◎ 팩트 체크

홈팀 소시에다드의 6:4 우세를 전망. 일부 수비 주력들이 이탈하지만 그에 준하는 자원들이 있는 만큼 걱정할 수준은 아니다. 반면 그라나다로선 안그래도 갈 길이 바쁜데 코로나 확진으로 일부 타격을 받은 것으로 보인다. 그라나다의 야신 GK 막시미아누 이탈로 크게 고전할 수 있는 경기다. 소시에다드의 공세가 예상된다.


★ 베팅팁

주력: 승

부주력: 언더

고배당: 핸승

레알 소시에다드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