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9일 마인츠05 레버쿠젠 분데스리가 축구 분석


 
 
 

2월 19일 마인츠05 레버쿠젠 스포츠 분석


     마인츠05 

 

◎ 마인츠05

FSV 마인츠는 지난 프라이부르크 원정 경기에서 1-1 무승부를 기록, 리그 무패를 이어갔다. 이날 마인츠는 전반내내 프라이부르크를 몰아붙인 끝에 DF 알렉산더 핵의 선제골로 앞서갔다. 그러나 후반 반격에 나선 프라이부르크에 크게 고전하다 결국 동점골을 내주며 비긴 모습. 특히 전반 3차례나 더 결정적 골 찬스가 있었지만 에이스 FW 조나단 부르카르트와 MF 도미닉 코어가 번갈아가며 놓쳤던 점이 아쉬움으로 남는다. 아울러 FW 마르쿠스 잉바르센(주전급/불투명), MF 니클라스 타우어(백업/불투명), DF St. 유스테(주전/부상)는 전력 이탈한 상태. DF 유스테 대신 나서고 있는 DF 알렉산더 핵(주전급)이 무난히 대체하고 있단 평가다. 겨울 이적시장에선 FW 장-필립 마테타(주전급/크리스탈 팰리스)가 팀을 떠났다. 대신 FW 델라노 부르조르(임대/헤라클라스 알메로)를 영입하며 전력을 보강했다.
.
      레버쿠젠
 

◎ 레버쿠젠

바이엘 04 레버쿠젠은 지난 슈투트가르트와의 홈 경기에서 4-2 완승을 거두며 파죽의 리그 4연승을 내달렸다. 이날 레버쿠젠은 일방적인 공세 끝에 FW 패트릭 쉬크(리그 19골 1도움), 무사 디아비(10골 6도움), 아민 아들리(3골 2도움), MF 플로리안 비르츠가 나란히 득점을 신고하며 완승을 이끈 모습. 특히 FW 디아비는 최근 3경기에서만 5골을 몰아치며 절정의 폼을 구가중인 점이 반갑다. 다만 FW 사르다르 아즈문(주전급/부상), MF 카림 벨라라비(주전급/부상), 율리안 바움가르틀링거(주전급/부상), DF 달리 싱크라번(주전급/불투명), 미첼 바커(주전급/징계), 포수-멘사(백업/부상), GK 안드레이 루네프(백업/부상)는 전력 이탈한 상태. 다행히 DF 오딜롱 코수누(주전급/부상)는 복귀 소식을 알렸다. 베스트 멤버를 가동할 예정. 겨울 이적시장에선 MF 나디엠 아미리(주전급/임대/제노아), DF 파나지오티스 레소스(백업/엘라스 베로나)가 팀을 떠났다. 대신 FW 사르다르 아즈문(제니트/400만 유로)을 영입하며 전력을 보강했다.

■ 코멘트



◎ 팩트 체크

원정팀 레버쿠젠의 6:4 우세를 전망. 올시즌 리그 첫 맞대결에서 마인츠에 1-0 승리를 거두며 8경기(7승 1무) 무패를 이어갔던 레버쿠젠이다. 절정의 폼을 구가중인 공격진을 앞세운 공세가 예상된다.


★ 베팅팁

주력: 패

부주력: 오버

고배당: 핸승

레버쿠젠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