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5일 인도 필리핀 남자농구월드컵 아시아예선 농구 분석


 
 
 

2월 25일 인도 필리핀 스포츠 분석



        인도 

 

◎ 인도

FIBA 랭킹 80위 인도는 직전경기 원정에서 뉴질랜드 상대로 46-101 패배를 기록했다. 뉴질랜드 상대로는 1쿼터(8-32) 부터 힘의 차이를 실감하는 가운데 리바운드(29-45) 싸움에서 완패를 당했던 경기. 자국리그에서 팬들의 눈을 즐겁게 하는 화려한 플레이를 보여주는 프린스팔 싱과 NBA 아카데미를 다녀온 이후 기량이 급성장 하며 인도 농구의 골밑을 책임지고 있는 프라나브 프린스도 뉴질랜드 선수들 앞에서는 할수 있는 것이 많지 않았고 외곽을 맴돌다 던진 3점슛(2/19, 10.13%)의 적중률도 바닥을 쳤던 상황. 또한, 25개 턴오버를 쏟아내며 자멸한 패배의 내용 이였다.
     필리핀
 

◎ 필리핀

FIBA 랭킹 33위 필리핀은 제이슨 카스트로의 복귀가 불발 되었고 218cm의 장신 센터 카이 소토가 호주 리그에서 뛰고 있어서 대회에 참가하지 못했지만 211cm의 안젤로 쿠아미가 건재하고 지난 아시안컵 예선과 비교해서 떨어지는 전력 이라고 볼수 없다. 일본 B리그에서 뛰고 있는 드와이트 라모스, 퍼니난드 라베나 3세등 해외파 선수들도 합류했으며 자국 리그 올스타 선수들도 빠지지 않고 참가한다.

■ 코멘트



◎ 팩트 체크

필리핀에서 열리는 경기다. 인도는 상대의 수비 변화에 대한 적응력이 떨어졌고 세트오펜스 상황에서 득점의 정교함이 떨어진다는 뚜렷한 약점이 있는 팀 이다. 필리핀 승리 가능성을 추천 한다.


(핸디캡 & 언더오버)

한국이 코로나 때문에 대회 참가를 포기하면서 A조는 필리핀, 뉴질랜드, 인도가 결선 리그에 진출하는데 있어서 큰 장애물이 사라진 상황. 6월에 열리게 되는 뉴질랜드에서의 2차전 한국이 출전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인도는 필리핀에게 최대한 적은 점수 차이로 패배를 당해야 한다. 또한, 인도의 3점슛이 뉴질랜드와 경기 보다는 적중률이 올라갈 것으로 예상되며 필리핀의 공격적인 성향이 나타날 것이다.


핸디캡 =>승

언더& 오버 => 오버


인도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