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6일 인디애나 오클라호마 NBA 농구 분석


 
 
 

2월 26일 인디애나 오클라호마 스포츠 분석



       인디애나 
 

◎ 인디애나

인디애나는 연속경기 일정이였던 직전경기(2/17) 홈에서 워싱턴 상대로 113-108 승리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2/16) 원정에서 밀워키 상대로 119-128 패배를 기록했다. 7연패에서 벗어나는 승리가 나왔으며 시즌 20승40패 성적. 워싱턴 상대로는 트레이드로 영입한 타이리스 할리버튼(21득점, 14어시스트)과 또다른 이적생 버디 힐드(15득점)가 승부처에 힘을 냈고 6명의 선수가 두 자리수 득점을 기록한 경기. 벤치에서 선발로 올라온 테리 테일러(18득점, 9리바운드)가 공수에서 맹활약 했고 랜스 스티븐슨(11득점, 6리바운드, 3스틸)의 노련한 경기 운영이 팀에 활력소가 되어준 상황. 또한, 벤치에서 출격한 트리스탄 톰슨(17득점), 듀안 워싱턴 주니어이 세컨 유닛 싸움에서 판정승을 이끌어 낸 승리의 내용.
   오클라호마
 

◎ 오클라호마

오클라호마는 백투백 원정이다. 오클라호마에 대한 분석글은 2/25 경기 종료후 업데이트 됩니다.

■ 코멘트



◎ 팩트 체크

*특이사항*

인디애나는 직전경기 승리의 주역이였던 트리스탄 톰슨을 새크라멘토로 떠나보냈다.


오클라호마는 뒷심이 부족하고 승부처에 공격 리바운드 허용후 세컨 득점을 연속 허용하는 횟수가 늘어나고 있다. 또한, 인디애나는 핵심전력이 되는 말콤 브로그던의 복귀가 확정 되었고 할리버튼과 함께 젊은 백코트 듀오를 구축하려고 했던 크리스 두아르테의 복귀 가능성에도 문이 열리게 되었다. 인디애나 승리 가능성을 추천 한다.


(핸디캡 & 언더오버)

1차전 맞대결 에서는 인디애나가 (1/29) 원정에서 연장전 승부 끝에 113-110 승리를 기록했다. TJ 맥코넬, TJ 워렌, 마일스 터너, 말콤 브로그던의 결장은 이어졌지만 골밑의 기둥인 도만타스 사보니스(24득점, 10어시스트, 18리바운드)가 부상에서 돌아와 트리플 더블 기록 속에 페인트존을 장악한 경기. 반면, 오클라호마는 루겐츠 도트(27득점)와 조쉬 기디(15득점, 10리바운드)가 분전했지만 에이즈 자원이 되는 샤이 길저스-알렉산더(10득점)가 부상으로 17분여 출전 시간 밖에 소화하지 못하는 악재에 발목을 붙잡힌 경기.


오클라호를 상대로 강점을 보여온 인디애나의 화력쇼를 기대해도 좋은 경기다.


핸디캡 =>승

언더&오버 =>오버

인디애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