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4일 아틀레틱 빌바오 레알 마드리드 스페인 코파델레이 축구 분석

 
 

2월 4일 아틀레틱 빌바오 레알 마드리드 스포츠 분석




       아틀레틱 빌바오

◎ 아틀레틱 빌바오

빌바오는 지난 라요 바예카노 원정 경기에서 0-1 신승을 거두며 리그 3경기(2승 1무) 무패를 이어갔다. 이날 빌바오는 라요의 소나기 슛팅을 모두 막아낸 끝에 전반 30분에 터진 FW 니코 세라노의 결승골을 지켜내며 승리를 거둔 모습. 2003년생 2군에서 콜업한 FW 세라노는 마수걸이 득점이 결국 결승골이 되고 말았다. 다만 FW 오이한 산셋(주전급/리그 4골 3도움), 아시에르 비얄리브레(백업/부상), MF 이케르 무니아인(핵심주전/2골 5도움/코로나 확진), 우나이 벤세도르(주전/부상)는 전력 이탈한 상태. 겨울 이적시장에선 MF 혼 모르시요(백업/임대/바야돌리드), DF 페루 놀라스코아인(백업/임대/SD 아모레비에타)가 팀을 떠났다. 코파 델 레이컵 대회 16강전에선 연장 끝에 디펜딩 챔피언 바르셀로나를 3-2로 격침시키며 8강에 올랐다.

            레알 마드리드
 

◎ 레알 마드리드

레알 마드리드는 지난 엘체와의 홈 경기에서 2-2 무승부를 기록, 간신히 패배 위기를 넘겼다. 이날 레알은 전후반 내리 실점하며 엘체에 0-2로 끌려갔다. 그러나 후반 몰아치기 끝에 MF 모드리치의 PK 만회골에 이어 추가시간 DF 밀리탕의 극장 동점골로 겨우 비긴 모습. 소나기 슛팅을 퍼부었지만 아쉬운 결과였다. 게다가 이날 주포 카림 벤제마(핵심주전/리그 17골 7도움)가 부상으로 교체되면서 결국 부상자 명단에 올랐단 소식. FW 비니시우스 주니오르(핵심주전/대표차출/12골 5도움), 마리아노 디아스(백업/부상), MF 카세미루(주전/대표차출), 마르코 아센시오(주전급/부상), 페데리코 발베르데(주전급/대표차출), DF 에데르 밀리탕(주전/대표차출), 페를랑 멘디(주전/부상), 다니 카르바할(주전급/부상), 헤수스 바예호(백업/부상), 미구엘 구티에레스(백업/코로나 확진)는 전력 이탈한 상태. 1.5군 가동이 불가피하다. 컵 16강전에선 연장 혈투 끝에 엘체에 1-2 역전 승리를 거두며 8강에 올랐다.

■ 코멘트



● 흐름예상

홈팀 빌바오의 이변을 전망. 현재 레알의 전력누수가 큰 데다 지난달 슈퍼컵 결승전에서 레알에 2-0으로 완패한 빌바오가 설욕전에 나서는 경기. 레알에 4연패로 약세지만 현재 레알의 스쿼드라면 잡을 수 있어 보인다.


★ 베팅팁

주력: 플핸

부주력: 언더

고배당: 역배당


아틀레틱 빌바오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