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5일 아우크스부르크 우니온 베를린 분데스리가 축구 분석

 

 
 

2월 5일 아우크스부르크 우니온 베를린 스포츠 분석



       
아우크스부르크 

  ◎  아우크스부르크

FC 아우크스부르크는 지난 레버쿠젠 원정 경기에서 5-1로 참패하며 리그 5경기(3무 2패) 무승을 이어갔다. 이날 아우크스부르크는 레버쿠젠의 일방적인 공세에 고전하며 5골이나 헌납, 완패하고 말았다. 그나마 MF 아르네 마이어가 만회골을 넣었지만 역부족이었다. 아울러 MF 토비아스 슈트로블(주전급/시즌아웃), 프레드릭 옌센(백업/부상)는 전력 이탈한 상태. 다행히 DF 이아고(주전/부상)는 복귀 소식을 알렸다. 겨울 이적시장에선 FW 세르히오 코르도바(백업/임대/리얼 솔트 레이크)가 팀을 떠났다. 대신 FW 리카르도 페피(FC 댈러스/1600만 유로)를 클럽 레코드로 영입하며 전력을 보강했다. 2003년생 19살 FW 페피는 지난 시즌 댈러스에서 13골을 넣었을 만큼 급성장중인 자원이다.

      우니온 베를린
 

◎ 우니온 베를린

우니온 베를린은 지난 묀헨 글라트바흐 원정 경기에서 1-2 승리를 거두며 리그 5경기(3승 2무) 무패를 이어갔다. 이날 우니온은 글라트바흐의 공세에 고전했지만 매서운 역습 끝에 FW 막스 크루제의 멀티골 원맨쇼에 힘입어 승리를 거둘 수 있었다. 아울러 MF 그리샤 프뢰멜(주전/자가격리/4골 1도움), 케빈 뫼발트(백업/코로나 확진), DF 율리안 라이에르손(백업/자가격리), 마티아스 브룬스(백업/부상)는 전력 이탈한 상태. 다행히 주포 타이워 아워니이(핵심주전/대표차출/9골)는 복귀 소식을 알려왔다. 겨울 이적시장에선 FW 막스 크루제(핵심주전/볼프스부르크), 파벨 브촐렉(백업/임대/레기아 바르샤바), 세드릭 토이헤르트(백업/하노버), MF 티모테우츠 푸챠츠(백업/임대/트라브존스포르), DF 마빈 프리드리흐(주전/글라트바흐), 반 드론헬렌(백업/임대/KV 메첼렌)가 팀을 떠났다. 대신 FW 슈벤 미헬(파더보른), MF 안드라슈 샤퍼(DAC 두나이스카 스트레다), DF 도미니크 하인츠(프라이부르크)를 영입하며 전력을 보강했다.

■ 코멘트



◎ 팩트 체크

홈팀 아우크스부르크의 이변을 전망. 주력들이 모두 나설 수 있는 데다 근래 우니온을 상대로 3승 5무 1패를 기록할 만큼 우세를 보이는 상황. 비록 우니온이 주포 아워니이 복귀로 힘을 얻고 있긴 하나 의외로 발목이 잡힐 수 있어 보인다.


★ 베팅팁

주력: 플핸

부주력: 오버

고배당: 역배당

아우크스부르크 승리를 예상합니다.


해외 배당 확인 >> 클릭!! 클릭!! ]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