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6일 바이에른 뮌헨 라이프치히 분데스리가 축구 분석

 

 
 

2월 6일 바이에른 뮌헨 라이프치히 스포츠 분석 



         
바이에른 뮌헨

  ◎  바이에른 뮌헨

디펜딩 챔피언 바이에른 뮌헨은 지난 헤르타 베를린 원정 경기에서 1-4 완승을 거두며 리그 2연승을 달렸다. 이날 바이언은 일방적인 공세 끝에 FW 르로이 자네(리그 6골 7도움), 토마스 뮬러(6골 16도움), 세르쥐 그나브리(10골 3도움), MF 코렌탕 톨리소가 나란히 득점에 성공하며 완승을 이끈 모습. 특히 기존 4-2-3-1 포메이션이 아닌 3-2-4-1 포메이션으로 변화를 주면서도 화력을 뿜어내고 있다. 아울러 FW 추포-모팅(백업/대표차출), MF 레온 고레츠카(주전/부상), DF 알폰소 데이비스(주전/부상), 부나 사르(백업/대표차출), GK 스벤 울라이흐(백업/코로나 확진)는 전력 이탈한 상태. 겨울 이적시장에선 MF 미카엘 퀴장스(백업/베네치아), 아드리안 파인(백업/임대/디나모 드레스덴)이 팀을 떠났다.
          라이프치히
 

◎ 라이프치히

RB 라이프치히는 지난 볼프스부르크와의 홈 경기에서 2-0 완승을 거두며 리그 3연승을 이어갔다. 이날 라이프치히는 치열한 공방 끝에 DF 윌리 오반과 요스코 그바르디올(리그 2골 2도움)의 득점이 연달아 터지며 완승을 거둔 모습. 특히 결정적 위기땐 GK 페테르 굴라시의 선방이 연이어 나오며 무실점 승리를 거둘 수 있었다. 아울러 FW 에밀 포스베리(주전/부상/4골), MF 타일러 아담스(주전급/부상), DF 마르셀 할스텐베르크(주전/부상), 모하메드 시마칸(주전/불투명)는 전력 이탈한 상태. 다행히 MF 아마두 아이다라(주전급/대표차출)는 복귀 소식을 알렸다. 겨울 이적시장에선 FW 브라이언 브로비(백업/임대/아약스), 파브리스 하트만(백업/임대/브라운슈바이크), MF 일라이스 모리바(백업/임대/발렌시아), 조샤 보츠(백업/임대/할레셔 FC), DF 마르셀로 사라치(백업/방출), 루앙 캉디두(백업/레드불 브라강티누)가 팀을 떠났다.

■ 코멘트



◎ 팩트 체크

홈팀 바이언의 6:4 우세를 전망. 전력에서도 앞선 데다 올시즌 리그 첫 맞대결 역시 바이언이 1-4 완승을 거두며 8경기(4승 4무) 무패를 이어갔다. 화력에 정점을 찍고 있는 바이언의 공세가 예상된다.


★ 베팅팁

주력: 승

부주력: 오버

고배당: 핸무

바이에른 뮌헨 승리를 예상합니다.


해외 배당 확인 >> 클릭!! 클릭!! ]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