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6일 인터밀란 AC밀란 세리에A 축구 분석

 

 
 

2월 6일 인터밀란 AC밀란 스포츠 분석 



       
인터밀란

  ◎  AC밀란

디펜딩 챔피언 인터밀란은 지난 베네치아와의 홈 경기에서 2-1 역전승리를 거두며 리그 14경기(11승 3무) 무패를 이어갔다. 이날 인테르는 전반 19분만에 실점했지만 이후 일방적인 공세 끝에 MF 니콜로 바렐라의 동점골에 이어 FW 에딘 제코(리그 9골 3도움)의 역전골이 터지며 승부를 뒤집었다. 이날 소나기 슛팅을 퍼부었지만 베네치아 GK 루카 레쩨리니의 신들린 선방에 제법 고전했다. 아울러 FW 호아킨 코레아(주전급/부상), MF 로빈 괴젠스(주전급/부상)는 전력 이탈한 상태. 그래도 베스트 멤버로 나선다. 겨울 이적시장에선 FW 마틴 사트리아노(백업/임대/브레스트), 파쿤도 콜리디오(백업/임대/티그레), MF 크리스티안 에릭센(주전급/브렌트포드), 스테파노 센시(백업/임대/삼프도리아), 로렌초 가비올리(백업/임대/레지나)가 팀을 떠났다. 대신 FW 펠리페 카이세도(임대/제노아), MF 로빈 괴젠스(임대/아탈란타)를 영입하며 전력을 보강했다.
              AC밀란
 

◎ AC밀란

AC밀란은 지난 유벤투스와의 홈 경기에서 0-0 무승부를 기록, 반등에 실패했다. 이날 밀란은 치열한 공방전을 벌였지만 끝내 득점에 실패하고 말았다. 게다가 이날 FW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핵심주전/리그 8골 2도움)가 부상으로 교체되면서 결국 부상자 명단에 올랐단 소식. 아울러 FW 안테 레비치(주전급/부상), DF 시몬 키예르(주전/시즌아웃), 포데 발로(백업/대표차출)가 전력 이탈한 상태. 다행히 MF 프랑크 케시에(핵심주전/대표차출), 이스마엘 벤나세르(주전급/대표차출), DF 피카요 토모리(주전/부상)는 복귀 소식을 알렸다. 겨울 이적시장에선 FW 피에트로 펠레그리(백업/임대종료), 프랑크 사주(백업/임대/아스콜리), MF 루앙 카파니(백업/임대/그로세토), 알레산드로 살라(백업/임대/프로 세스토), DF 안드레아 콘티(백업/삼프도리아), GK 알레산드로 플리짜리(백업/임대/레체)가 팀을 떠났다. 대신 FW 마르코 라제티치(츠르베나 즈베즈다/400만 유로)를 영입하며 전력을 보강했다.

■ 코멘트



◎ 팩트 체크

5:5 접전을 전망. 비록 AC밀란이 주포 즐라탄을 잃었지만 MF 케시에, DF 토모리 복귀로 이를 상쇄하고 있다. 좀처럼 원정에서 지지않는 밀란으로선 이번 더비전에서도 패배하지 않겠단 심산. 순위상으로도 밀란이 인테르 보다 1경기 더 치르고 승점 4점이 뒤처져 있다. 강한 압박으로 버텨야 하는 경기다. 참고로 인테르는 밀란을 상대로 최근 13경기중 12경기나 무패를 기록하며 강세를 보여왔다.


★ 베팅팁

주력: 언더

부주력: 플핸

고배당: 무

무승부를 예상합니다.


해외 배당 확인 >> 클릭!! 클릭!! ]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