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6일 포틀랜드 밀워키 벅스 NBA 농구 분석


 
 
 

2월 6일 포틀랜드 밀워키 벅스 스포츠 분석



    포틀랜드
 

◎ 포틀랜드 

2/5 경기에서 발생할수 있는 새로운 부상자 및 변수를 체크해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밀워키 벅스
 

◎ 밀워키 벅스

밀워키는 직전경기(2/2) 홈에서 워싱턴 상대로 112-98 승리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1/31) 홈에서 덴버 상대로 100-136 패배를 기록했다. 시즌 32승21패 성적. 워싱턴 상대로는 트리플 더블을 기록한 야니스 아데토쿤보(33득점, 11어시스트, 15리바운드)가 인사이드를 장악했고 크리스 미들턴(13득점)이 세컨 옵션의 임무를 다했던 경기. 바비 포티스(17득점)가 골밑을 사수하는 가운데 즈루 할러데이(22득점)가 패스가 되는 이타적인 플레이를 선보이는 긍정적인 모습을 보여줬고 그레이슨 알렌(10득점)의 지원 사격도 나온 상황. 또한, 4쿼터(34-25) 승부처에 상대 패스 길목을 사전에 차단하는 특유의 강력한 수비가 성공을 거둔 이후 속공으로 손쉬운 득점을 많이 생산했던 승리의 내용.

■ 코멘트



◎ 팩트 체크

포틀랜드는 노먼 포웰과 포워드 로버트 코빙턴을 LA클리퍼스로 보내고 에릭 블레드소, 저스티스 윈슬로우, 키언 존슨, 그리고 2025년 드래프트 2라운드 지명권을 받는 트레이드를 진행한다. 현재 보다는 미래를 위한 선택이다.


상대 실책 유발에 이은 역습 득점, 강력한 림 직접 공략, 킥아웃 패스에 이은 3점 라인 공세의 위력이 부활한 밀워키 이다. 밀워키 승리 가능성을 추천 한다


(핸디캡 & 언더오버)

지난시즌 “그리스 괴인” 야니스 아테토쿤보의 돌파 옵션을 제어할수 있는 골밑 수비력이 포틀랜드에게는 없었고 올시즌 포틀랜드의 골밑 수비는 지난시즌과 비교해서 좋아졌다고 볼수 없다.


핸디캡 =>패

언더&오버 => 언더


밀워키 벅스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