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9일 인터밀란 AS로마 코파이탈리아 축구 분석


 
 
 

2월 9일 인터밀란 AS로마 스포츠 분석


         인터밀란 
 

◎ 인터밀란

인터밀란은 주말 AC 밀란과의 홈 더비전에서 1-2로 역전패하며 리그 14경기(11승 3무) 무패를 마감했다. 이날 인테르는 치열한 공방 끝에 전반 38분 MF 이반 페리시치의 선제골로 앞섰다. 그러나 후반 밀란의 반격에 고전하다 FW 올리비에 지루에 연달아 2골을 내주며 끝내 분패한 모습. 3백의 수비불안이 아쉬웠던 경기였다. 아울러 FW 호아킨 코레아(주전급/부상), 펠리페 카이세도(백업/부상), MF 이반 페리시치(주전/부상), 로빈 괴젠스(주전급/부상)는 전력 이탈한 상태. 겨울 이적시장에선 FW 마틴 사트리아노(백업/임대/브레스트), 파쿤도 콜리디오(백업/임대/티그레), MF 크리스티안 에릭센(주전급/브렌트포드), 스테파노 센시(백업/임대/삼프도리아), 로렌초 가비올리(백업/임대/레지나)가 팀을 떠났다. 대신 FW 펠리페 카이세도(임대/제노아), MF 로빈 괴젠스(임대/아탈란타)를 영입하며 전력을 보강했다.
          AS로마
 

◎ AS로마

AS 로마는 주말 제노아와의 홈 경기에서 0-0 무승부를 기록, 리그 2연승을 마감했다. 이날 로마는 일방적인 공세에도 불구, 끝내 무득점에 그치고 말았다. 특히 후반 추가시간 MF 니콜로 차니올로의 극장골이 터졌지만 VAR을 통해 골취소가 되면서 아쉬움을 남게 했다. 아울러 MF 로렌초 펠레그리니(핵심주전/부상), 레오나르도 스피나쫄라(주전급/부상), 에브리마 다르보에(백업/불투명)는 전력 이탈한 상태. 겨울 이적시장에선 FW 보르야 마요랄(주전급/임대/헤타페), 리카르도 시에르보(백업/임대/사수올로), MF 곤살로 비야르(주전급/임대/헤타페), DF 페데리코 파시오(주전급/살레르니타나), 리카르도 칼라피오리(백업/임대/제노아), 브라이언 레이놀드(백업/임대/KV 코르트레이크), GK 로빈 올슨(백업/임대/아스톤 빌라)이 팀을 떠났다. 대신 MF 세르히오 올리베이라(임대/포르투), 마이틀란드-나일스(임대/아스날)를 영입하며 전력을 보강했다.

■ 코멘트



◎ 팩트 체크

홈팀 인테르의 6:4 우세를 전망. 이번 경기는 리그가 아닌 코파 이탈리아 컵대회 8강 경기. 주말 더비전에서 역전패하며 자존심을 구긴 인테르가 반등을 노릴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올시즌 리그 첫 맞대결에서도 인테르가 로마에 0-3 완승을 거둔 바 있다. 반면 로마는 에이스 MF 펠레그리니의 부재로 인해 공격에서의 아쉬움이 이어지고 있다. 로마의 고전이 예상된다.


★ 베팅팁

주력: 승

부주력: 오버

고배당: 핸무

인터밀란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