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일 독일 이스라엘 남자농구월드컵 아시아예선 농구 분석


 
 
 

3월 1일 독일 이스라엘 스포츠 분석



        독일
 

◎ 독일

FIBA 랭킹 11위 독일은 직전경기 원정에서 이스라엘 상대로 71-67 승리를 기록했다. 예선 2승1패 성적. 승부처에 점퍼슛이 계속해서 빗나갔던 홀라츠 (16득점, 8어시스트)의 부활이 나오면서 백코트 조합에 시너지 효과가 발생했고 13차례 시도에서 1개만 놓친 자유투 성공률이 승리의 원동력이 되어준 경기. 데이빗 크라머가 벤치의 중심을 잡아주고 있으며 리바운드 싸움에서 밀렸지만 턴오버 관리에서 앞섰던 모습. 다만, 본인의 득점뿐 아니라 팀 동료들의 찬스를 부지런히 만들어줄수 있는 마오도 로를 비롯해서 올림픽에서 좋은 활약을 펼친 안드레아스 옵스트가 빠진 공백은 표시가 났다.

    이스라엘
 

◎ 이스라엘

FIBA 랭킹 42위 이스라엘은 직전경기 홈에서 독일 상대로 67-71 패배를 기록했다. 폴란드(69-61), 에스토니아(79-69)를 연파하고 2연승을 기록하고 있다가 첫 패배가 나왔고 예선 2승1패 성적. 독일 상대로는 리바운드 싸움에서 +3개 마진을 기록했고 오랜 시간 손발을 맞춰온 선수들의 조직적인 움직임이 나타났지만 3점슛 성공률(42.9%) 보다 떨어졌던 빅맨들의 야투 난조(40.9%) 현상이 나타난 경기. 38세 베테랑 피니니(3득점)의 노쇠화가 나타났으며 특정선수에 의존하지 않는 다양한 득점 루트를 보여줬지만 승부처에 확실한 해결사가 없었다.

■ 코멘트



◎ 팩트 체크

홈과 원정을 바꿔서 펼쳐지는 리턴매치 경기다. 1.5군 구성의 아픔이 나타나고 있는 독일 이라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 가능성 대비 낮은 배당을 감안한다면 실전 베팅에서 제외한다.


(핸디캡 & 언더오버)

독일의 근소한 우위가 예상되지만 큰 점수 차이가 벌어지는 결과는 나오지 않을 것이다.


핸디캡 =>패

언더& 오버 => 언더


독일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