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3일 마이에미 미네소타 NBA 농구 분석

 

 
 

3월 13일 마이에미 미네소타 스포츠 분석



     마이에미
 

◎ 마이에미

마이애미는 연속경기 일정이다. 마이애미에 대한 분석글은 3/12 경기 종료후 업데이트 됩니다. 3/12 경기에서 발생할수 있는 새로운 부상자 및 변수를 체크해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미네소타
 

◎ 미네소타

미네소타는 백투백 원정이다. 미네소타에 대한 분석글은 3/12 경기 종료후 업데이트 됩니다. 3/12 경기에서 발생할수 있는 새로운 부상자 및 변수를 체크해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 코멘트



◎ 팩트 체크

* 특이 사항 *

상대의 장단점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맞춤형 수비 전술과 선수 매치업을 가져가면서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마이애미의 전력이 우위에 있다. 마이애미 승리 가능성을 추천 한다.


(핸디캡 & 언더오버)

1차전 맞대결 에서는 미네소타가 (11/25) 홈에서 113-101 승리를 기록했다. 칼 앤서니 타운스(11득점, 6리바운드)가 팀의 중심을 잡아주고 앤서니 에드워즈(33득점)와 디안젤로 러셀(20득점, 6어시스트)이 해결사가 되어준 경기. 21개 턴오버를 상대로 부터 유발해낼수 있었던 일선에서 압박수비가 좋았고 세컨 유닛의 역할 분담도 좋았던 상황. 반면, 마이애미는 백투백 원정이였고 지미 버틀러가 16득점, 타일러 히로가 16득점을 기록하며 분전했지만 승부처에 3점슛 적중률이 떨어진 경기. 카일 라우리(7득점)의 야투 난조가 문제가 되면서 유기적인 팀플레이가 나오지 않았고 백투백 원정의 피로누적 탓에 전체적인 팀 기동력이 떨어졌던 상황.


마이애미가 1차전 패배를 설욕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미네소타의 최근 경기력이 살아 났다는 것을 감안한다면 핸디캡 승부에서 욕심은 금물이 된다.


핸디캡=>패스 또는 패

언더&오버 =>오버

마이애미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