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5일 크리스탈 팰리스 맨체스터시티 프리미어리그 축구 분석


 
 
 

3월 15일 크리스탈 팰리스 맨체스터시티 스포츠 분석



    크리스탈 팰리스
 

◎ 크리스탈 팰리스

크리스탈 팰리스는 지난 울버햄튼 원정 경기에서 0-2 완승을 거두며 리그 3경기(2승 1무) 무패를 이어갔다. 이날 팰리스는 치열한 공방 끝에 전반 12분 FW 장-필리페 마테타의 선제골에 이어 전반 34분 FW 윌프레드 자하(리그 9골 1도움)의 PK 추가골로 완승을 거둔 모습. GK 비센테 과이타의 선방에 힘입어 무실점 완승을 거둘 수 있었다. 특히 기존 4-3-3 포메이션이 아닌 4-2-3-1 포메이션 카드를 빼들은 비에이라 감독의 지략이 주효했단 평가다. 다만 MF 제임스 맥아더(주전/부상), DF 조엘 워드(주전/불투명), 나단 퍼거슨(백업/부상)은 전력 이탈한 상태. DF 워드의 복귀 가능성이 6:4로 보인다. MF 맥아더 대신 MF 윌 휴스(주전급)가 대체할 것으로 보인다.
 
      맨체스터시티
 

◎ 맨체스터시티

디펜딩 챔피언 맨시티는 주중 스포르팅 리스본과의 챔스 16강 2차전 홈 경기에서 0-0 무승부를 기록, 합산 스코어 5-0 대승을 거두며 8강에 올랐다. 이날 맨시티는 일방적인 공세에도 불구, FW 라힘 스털링, DF 존 스톤스 등이 결정적 골찬스를 놓치며 끝내 무득점에 그치고 말았다. 그래도 로테이션을 가동한 만큼 일부 주력들을 아낀 점이 다행이다. 아울러 MF 콜 팔머(백업/부상), DF 후벵 디아스(주전/부상), 벵자맹 멘디(주전급/징계/강간 혐의), 나단 아케(백업/불투명), GK 잭 슈테펜(백업/부상)은 전력 이탈한 상태. 다행히 DF 카일 워커(주전/징계), 주앙 칸셀루(주전/감기)는 복귀 소식을 알렸다. 주중 벤치로 내려진 주축 FW 리야드 마레즈, MF 더 브라이너(핵심주전), 로드리, 잭 그릴리쉬 모두 선발로 돌아온다.


– 결장자 : 없음

■ 코멘트



◎ 팩트 체크


● 흐름예상

원정팀 맨시티의 6:4 우세를 전망. 올시즌 리그 첫 맞대결에서 팰리스에 0-2로 완패한 만큼 설욕전에 나선다. 주중 일부 주력들을 아낀 데다 DF 워커, 칸셀루 복귀로 힘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공세가 예상된다.


★ 베팅팁

주력: 패

부주력: 언더

고배당: 핸무


맨체스터시티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