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7일 아스날 리버풀 프리미어리그 축구 분석


 
 
 

3월 17일 아스날 리버풀 스포츠 분석



       아스날
 

◎ 아스날 

아스날은 주중 레스터 시티와의 홈 경기에서 2-0 완승을 거두며 파죽의 리그 5연승을 이어갔다. 이날 아스날은 공세 끝에 MF 토마스 파티의 선제골에 이어 FW 알렉상드레 라카제트(리그 4골 7도움)의 PK 추가골에 힘입어 완승을 거둘 수 있었다. 위기땐 GK 아론 램스데일의 선방과 DF 벤 화이트의 맹활약 덕분에 무실점 승리를 거둘 수 있었다. 다만 이날 MF 부카요 사카(주전)가 부상으로 교체된 만큼 출전이 불투명하단 소식. 아울러 DF 토미야스 타케히로(주전/부상)는 여전히 전력 이탈한 상태다. DF 토미야스(주전) 대신 DF 키어런 티어니(주전급)가 무난히 대체하고 있는 만큼 수비 공백은 없어 보인다.
 
     리버풀
 

◎ 리버풀

리버풀은 주말 브라이튼 원정 경기에서 0-2 완승을 거두며 파죽의 리그 8연승을 이어갔다. 이날 리버풀은 일방적인 공세 끝에 MF 루이스 디아스의 선제골과 FW 모하메드 살라(리그 20골 10도움)의 PK 추가 득점에 힘입어 완승을 거둔 모습. 다만 이날 에이스 FW 살라가 부상으로 교체된 만큼 출전이 불투명하단 소식. 그래도 위르겐 클롭 감독에 따르면 이번 아스날 원정길에 합류하며 출전 가능성이 높다고 알려왔다. 아울러 MF 제임스 밀너(주전급/감기), DF 코스타스 치미카스(백업/감기)는 전력 이탈한 상태. 다행히 DF 이브라히마 코나테(주전급/부상)는 복귀 소식을 알렸다.

■ 코멘트



◎ 팩트 체크


● 흐름예상

원정팀 리버풀의 6:4 우세를 전망. 주중 리그 1위 맨시티가 크리스탈 팰리스에 덜미가 잡히며 비긴 만큼 2위 리버풀로선 무조건 승리하며 맨시티를 쫓아가야 할 경기다. 승리 시 승점 1점 차이까지 좁혀진다. 공세가 예상된다.


★ 베팅팁

주력: 패

부주력: 오버

고배당: 핸무


리버풀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