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7일 유벤투스 비야레알 유럽 챔피언스리그 축구 분석


 
 
 

3월 17일 유벤투스 비야레알 스포츠 분석



       유벤투스
 

◎ 유벤투스

유벤투스는 주말 삼프도리아 원정 경기에서 1-3 완승을 거두며 리그 15경기(10승 5무) 무패를 이어갔다. 이날 유베는 삼프도리아의 공세에 고전했지만 상대 자책골과 FW 알바로 모라타(리그 8골 5도움)의 멀티골 원맨쇼에 힘입어 완승을 거둘 수 있었다. 아울러 FW 페데리코 키에사(주전/시즌아웃/리그 2골 2도움), 카이오 호르헤(주전급/부상), MF 웨스톤 맥케니(주전급/부상), 데니스 자카리아(주전급/부상), DF 알렉스 산드루(주전/부상), 레오나르도 보누치(주전/부상)는 전력 이탈한 상태. 다행히 에이스 FW 파울로 디발라(핵심주전/부상/리그 7골 5도움), 페데리코 베르나르데스키(주전급/징계), DF 조르지오 키엘리니(주전급/부상)는 복귀 소식을 알렸다.
 
    비야레알
 

◎ 비야레알

비야레알은 주말 셀타비고와의 홈 경기에서 1-0 신승을 거두며 반등했다. 이날 비야레알은 치열한 공방 끝에 후반에 터진 MF 다니 파레호(리그 2골 6도움)의 결승골에 힘입어 승리를 거둔 모습. 모처럼 무실점 승리를 거둔 점도 반갑다. 다만 FW 제라르 모레노(핵심주전/부상/8골 2도움), 파코 알카세르(주전급/부상), DF 알베르토 모레노(주전급/시즌아웃), 루벤 페냐(백업/부상)는 전력 이탈한 상태. 다행히 DF 후안 포이스(주전/부상)는 복귀 소식을 알렸다. 주포 제라르의 복귀가 임박했지만 여전히 이번 챔스에선 결장이 유력시 되고 있다. 현재로선 첨병 FW 아르노 단주마에 기대를 건다.

■ 코멘트



◎ 팩트 체크


● 흐름예상

챔스 16강 2차전 경기다. 1차전에선 1-1 무승부를 기록했다. 홈팀 유베의 6:4 우세를 전망. 유베 알레그리 감독이 신뢰하는 FW 디발라, DF 키엘리니 복귀로 상당한 자신감을 얻게 됐다. 반면 비야레알은 중원의 핵인 MF 파레호와 근래 중용되는 FW 단주마가 활약하고 있지만 아무래도 전력상 밀린단 평가다. 유베의 우세가 예상된다.


★ 베팅팁

주력: 승

부주력: 오버

고배당: 핸무


유벤투스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