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8일 에버턴 뉴캐슬 프리미어리그 축구 분석


 
 
 

3월 18일 에버턴 뉴캐슬 스포츠 분석



      에버턴
 

◎ 에버턴

에버튼은 주말 울버햄튼과의 홈 경기에서 0-1로 분패하며 리그 4연패를 당하고 말았다. 이날 에버튼은 울브스의 공세에 고전하다 후반 4분 결승골을 헌납하며 석패한 모습. 그래도 직전 토트넘에 5-0 대패란 굴욕 이후 3백으로 변화를 주며 수비에서 안정감을 되찾았단 평가다. 아울러 FW 칼버트-르윈(주전/불투명), MF 길피 시구르드손(주전/무기한 징계/아동 성범죄 혐의), 톰 데이비스(주전급/부상), 파비안 델프(백업/부상), DF 예리 미나(주전/부상), 존조 케니(백업/징계)는 전력 이탈한 상태. FW 칼버트-르윈은 지난 경기 질병으로 결장했지만 주중 가볍게 훈련을 소화한 만큼 출전 가능성이 5:5로 보인다.
 
         뉴캐슬
 

◎ 뉴캐슬

뉴캐슬 유나이티드는 주말 첼시 원정 경기에서 1-0으로 분패하며 리그 9경기(6승 3무) 무패를 마감했다. 이날 뉴캐슬은 치열한 공방 끝에 후반 44분 첼시에 결승골을 헌납하며 석패한 모습. 점유율에선 크게 밀리긴 했으나 끊임없는 역습으로 첼시를 괴롭힌 점이 고무적이다. 다만 FW 칼룸 윌슨(핵심주전/부상/리그 6골), 조엘린톤(주전/불투명), MF 이삭 헤이든(주전/부상), 존조 셸비(주전/불투명), DF 키어런 트리피어(주전/부상), 키어런 클락(주전급/명단제외), 자말 르위스(주전급/부상)는 전력 이탈한 상태. 1.5군 가동이 불가피하게 됐다. 다행히 MF 조 윌록(주전/질병), DF 페데리코 페르난데스(주전급/부상)는 복귀 소식을 알렸다.

■ 코멘트



◎ 팩트 체크


● 흐름예상

홈팀 에버튼의 근소한 우세를 전망. 신임 프랑크 램파드 감독 체제에서도 아직 안정감을 되찾지 못한 에버튼이지만 그래도 안방에선 경기력이 남다르단 평가. 뉴캐슬이 부상병동 수준에서도 신임 에디 하우 감독 휘하에서 리그 9경기 무패를 이어가며 강등권에서 탈출했지만 비로소 첼시전 패배로 기세가 꺾인듯 보인다. 에버튼의 철퇴가 예상된다.


★ 베팅팁

주력: 승

부주력: 언더

고배당: 핸승


에버턴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