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9일 애스턴빌라 아스날 프리미어리그 축구 분석


 
 
 

3월 19일 애스턴빌라 아스날 스포츠 분석



      애스턴빌라
 

◎ 애스턴빌라

아스톤 빌라는 지난 웨스트햄 원정 경기에서 2-1로 분패하며 리그 3연승을 마감했다. 이날 빌라는 치열한 공방전을 벌였지만 후반에만 내리 2골을 내주며 석패를 자초한 모습. 후반 45분 MF 야콥 램지가 만회골을 넣었지만 전세를 뒤집기엔 역부족이었다. 게다가 이날 DF 뤼카 디뉴(주전)가 부상으로 교체된 후 결국 부상자 명단에 올랐단 소식. 아울러 MF 마벨루스 나캄바(주전급/부상), DF 코트니 하우스(백업/부상)는 전력 이탈한 상태다. 지난 경기 벤치로 복귀를 신고한 DF 에즈리 콘사(주전/코로나 확진)는 선발로 돌아오며 MF 더글라스 루이스(주전), DF 칼룸 체임버스(주전급)에게 부상 이슈가 있었지만 출전에 무리가 없단 스티븐 제라드 감독의 전언이다.
 
         아스날
 

◎ 아스날

아스날은 주중 리버풀과의 홈 경기에서 0-2로 완패하며 리그 6경기(5승 1무) 무패를 마감했다. 이날 아스날은 치열한 공방전을 벌였지만 결국 후반에만 내리 2골을 헌납하며 무릎 꿇고 말았다. 비록 지긴 했지만 내용면에선 그리 밀리지 않았단 평가. 아울러 DF 토미야스 타케히로(주전/불투명)는 여전히 전력 이탈한 상태다. DF 키어런 티어니(주전급)가 토미야스를 무난히 대체하고 있는 만큼 큰 공백은 없다.

■ 코멘트



◎ 팩트 체크


● 흐름예상

원정팀 아스날의 6:4 우세를 전망. 올시즌 리그 첫 맞대결 역시 아스날이 3-1 완승을 거둔 바 있다. 현재 챔스 티켓이 주어지는 4위 경쟁이 매우 치열한 만큼 아스날로선 반등이 절실한 경기다. 철퇴가 예상된다.


★ 베팅팁

주력: 패

부주력: 언더

고배당: 핸승


아스날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