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9일 울버햄튼 리즈 유나이티드 프리미어리그 축구 분석


 
 
 

3월 19일 울버햄튼 리즈 유나이티드 스포츠 분석



        울버햄튼
 

◎ 울버햄튼

울버햄튼은 지난 에버튼 원정 경기에서 0-1 신승을 거두며 리그 2연승을 이어갔다. 이날 울브스는 전반 에버튼의 공세에 고전했지만 후반 일방적인 우세를 보인 끝에 DF 코너 코디의 결승골에 힘입어 승리를 거둔 모습. 다만 이날 FW 황희찬(주전급)이 부상으로 교체된 만큼 출전이 불투명하단 소식. 부상자 명단에 오르지 않은 만큼 교체출전이 유력해 보인다. 아울러 FW 페드루 네투(주전/부상), MF 넬송 세메두(주전/부상), DF 키-야나 회버(백업/부상), GK 마티야 샤르키치(백업/시즌아웃)는 전력 이탈한 상태다. FW 다니엘 포덴세는 네투를 대체하고, MF 조니 오토(주전급)가 MF 세메두를 대체할 예정이다.
 
   리즈 유나이티드
 

◎ 리즈 유나이티드

리즈 유나이티드는 지난 노리치 시티와의 홈 경기에서 2-1 진땀 승리를 거두며 리그 8경기 (1무 7퍄)무승을 끊어냈다. 이날 리즈는 전반 14분만에 FW 로드리고의 선제골로 앞서갔지만 후반 추가시간 노리치에 극장 동점골을 내주며 승리를 놓치는 줄 알았다. 그러나 실점 3분만에 교체 투입된 2002년생 FW 조 겔하르트가 극장 결승골을 뽑아내며 승리를 거둔 모습. 이로써 새로 부임한 제시 마치 감독은 3경기만에 승리를 거두며 한시름 놓을 수 있게 됐다. 다만 이날 경기 이후 FW 로드리고(주전급)와 겔하르트(백업)가 부상으로 출전이 불투명하단 소식. 아울러 MF 타일러 로버츠(백업/부상), 제이미 샤클레튼(백업/부상), 르위스 베이트(백업/부상), DF 주니오르 피르포(주전/부상), 레오 힐데(백업/부상)는 전력 이탈한 상태. 다행히 MF 칼빈 필립스(주전/부상)와 DF 리암 쿠퍼(주전/부상)는 복귀 소식을 알렸다.

■ 코멘트



◎ 팩트 체크


● 흐름예상

홈팀 울브스의 6:4 우세를 전망. 일부 주력들이 이탈했지만 극복할 수 있는 수준이다. 리그 2연승으로 상승세인 데다 리즈를 상대로 6경기(5승 1무) 무패를 이어가고 있는 만큼 충분히 승산이 있어 보인다.


★ 베팅팁

주력: 승

부주력: 언더

고배당: 핸승


울버햄튼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