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0일 칼리아리 AC밀란 세리에A 축구 분석


 
 
 

3월 20일 칼리아리 AC밀란 스포츠 분석



     칼리아리
 

◎ 칼리아리

칼리아리는 지난 스페치아 원정 경기에서 2-0으로 완패하며 리그 2연패를 당했다. 이날 칼리아리는 치열한 공방전을 벌였지만 후반에만 내리 2골을 헌납하며 무릎 꿇은 모습. 전반 스페치아가 PK를 실축한 점을 고려하면 3-0 완패도 가능했던 경기였다. 근래 3-5-2 포메이션으로 기대이상의 성과를 냈지만 3-4-1-2 포메이션으로 변화를 주면서 연패를 당한 만큼 변화가 필요해 보인다. 아울러 MF 나히탄 난데스(주전/부상), 케빈 스트루트만(주전/부상), 마르코 로그(주전/시즌아웃), 다니엘레 바셀리(주전급/코로나 확진), DF 세바스티안 발루키에비츠(주전급/부상)는 전력 이탈한 상태다.
 
       AC밀란
 

◎ AC밀란

AC 밀란은 지난 엠폴리와의 홈 경기에서 1-0 신승을 거두며 리그 7경기(4승 3무) 무패를 이어갔다. 이날 밀란은 공세 끝에 전반 19분에 터진 DF 피에르 칼룰루의 결승골에 힘입어 승리를 거둔 모습. 이로써 세리에A 선두로 등극할 수 있었다. 현재 리그 2위 나폴리와 승점 3점 차이. 3위 인터밀란과는 승점 4점 차이다. 챔스 탈락 이후 리그와 코파 이탈리아컵 대회에서 순항중인 만큼 기세를 이어가겠단 심산. 아울러 FW 마르코 라제티치(백업/부상), DF 시몬 키예르(주전/시즌아웃)는 전력 이탈한 상태. 주포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핵심주전/8골 2도움)가 근래 부상에서 돌아와 2경기 연속 교체로 나서고 있지만 이제야 선발로 돌아올 것으로 보인다. 또한 MF 산드로 토날리(주전/질병)와 브라힘 디아스(주전/부상)에게 결장 이슈가 있었지만 칼리아리 원정길엔 올랐단 소식. 선발 보단 교체가 유력하단 현지 언론의 전언이다. 다행히 MF 티무에 바카요코(주전/부상)는 복귀 소식을 알려왔다.

■ 코멘트



◎ 팩트 체크


● 흐름예상

원정팀 밀란의 6:4 우세를 전망. 주포 즐라탄이 복귀한 만큼 FW 지루, 레앙에게 있던 무거운 짐이 일부 덜어질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밀란은 올시즌 리그 첫 맞대결에서 칼리아리에 4-1 대승을 거두며 9경기(7승 2무) 무패를 이어갔다. 공세가 예상된다.


★ 베팅팁

주력: 패

부주력: 언더

고배당: 핸승


AC밀란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