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1일 사우샘프턴 맨체스터시티 잉글랜드 FA컵 축구 분석


 
 
 

3월 21일 사우샘프턴 맨체스터시티 스포츠 분석



      사우샘프턴
 

◎ 사우샘프턴

사우스햄튼은 지난 왓포드와의 홈 경기에서 1-2로 분패하며 리그 3연패를 당하고 말았다. 이날 소튼은 치열한 공방전을 벌였지만 전반에만 내리 2골을 헌납하며 석패를 자초한 모습. 그나마 MF 모하메드 엘리우누시가 만회골을 넣으며 추격했지만 전세를 뒤집기엔 역부족이었다. 아울러 DF 리안코(백업/부상), GK 알렉스 맥카시(주전/부상)는 전력 이탈한 상태. 다행히 MF 나단 텔라(백업/부상), DF 발렌티노 리브라멘토(주전/부상)는 복귀 소식을 알렸다. FW 아르만도 브로야(주전)에 부상 이슈가 있었지만 부상자 명단에 오르지 않은 만큼 복귀가 유력해 보인다. 참고로 소튼은 FA컵 16강전에서 웨스트햄을 3-1로 완파하고 8강에 올랐다.
 
   맨체스터시티
 

◎ 맨체스터시티

맨시티는 주중 크리스탈 팰리스 원정 경기에서 0-0 무승부를 기록, 리그 2연승을 마감했다. 이날 맨시티는 파상공세를 퍼부었지만 골대만 2차례 강타하는 등 극심한 골 결정력 난조를 보인 끝내 비기고 말았다. 이로써 2위 리버풀과 승점 1점 차이까지 좁혀진 상황. 아울러 MF 콜 팔머(백업/부상), DF 후벵 디아스(주전/부상), 벵자맹 멘디(주전급/징계/강간 혐의)는 전력 이탈한 상태. DF 디아스(주전) 대신 DF 존 스톤스(주전급)가 무난히 대체하고 있다. 참고로 맨시티는 FA컵 16강전에서 2부 피터보로를 0-2로 완파하고 8강에 올랐다.

■ 코멘트



◎ 팩트 체크


● 흐름예상

원정팀 맨시티의 7:3 우세를 전망. 올시즌 리그 2차례 맞대결에서 파상공세를 퍼붓고도 모두 비기고 말았던 맨시티다. 단, 소튼이 근래 폼이 떨어진 만큼 맨시티로선 충분히 승리할 수 있는 경기. 공세가 예상된다.


★ 베팅팁

주력: 패

부주력: 오버

고배당: 1핸승


맨체스터시티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