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1일 AS로마 라치오 세리에A 축구 분석


 
 
 

3월 21일 AS로마 라치오 스포츠 분석



       AS로마
 

◎ AS로마

AS 로마는 주중 피테서와의 홈 UECL 16강 2차전에서 졸전 끝에 극장 1-1 무승부를 기록, 합산 스코어 2-1로 8강에 올랐다. 이날 로마는 피테서의 강한 압박에 크게 고전하다 결국 후반 17분 선제골을 내주고 말았다. 다행히 반격 끝에 후반 45분 FW 테미 에이브러험의 극장 동점골로 균형을 맞추며 승리를 거둔 모습. 아울러 에이스 MF 로렌초 펠레그리니(핵심주전/7골 4도움)에게 결장 이슈가 있었지만 무리뉴 감독에 의하면 주말 훈련에 참가했고, 정상적으로 나설 수 있단 전언이다. 아울러 MF 레오나르도 스피나쫄라(주전급/부상)만이 전력 이탈한 상태. 다행히 MF 세르히오 올리베이라(주전/징계), DF 잔루카 만치니(주전/징계) 모두 복귀하며 베스트 멤버로 나선다.
 
        라치오
 

◎ 라치오

라치오는 주중 베네치아와의 홈 경기에서 1-0 진땀 승리를 거두며 리그 2연승을 이어갔다. 이날 라치오는 치열한 공방 끝에 후반 13분 FW 치로 임모빌레(리그 21골 2도움)의 PK 결승골에 힘입어 승리를 거둘 수 있었다. 다만 FW 마티아 자카니(주전/징계/6골 5도움), DF 슈테판 라두(주전/부상), 다닐로 카탈디(주전급/부상), 페트릭 지첵(백업/부상)는 전력 이탈한 상태. 다행히 MF 다닐로 카탈디(주전급/부상), DF 아담 마루시치(주전/징계)는 복귀를 알린 데다 주중 경기 교체로 나서며 복귀를 신고한 DF 마누엘 라짜리(주전/부상)는 선발로 돌아온다. FW 자카니의 부재에도 불구, FW 페드로, 펠리페 안데르송이 좌우 날개로 나서는 만큼 당장 걱정은 없어 보인다.

■ 코멘트



◎ 팩트 체크


● 흐름예상

이번 경기는 로마더비로 어떤 결과가 나와도 이상하지 않을 경기다. 심지어 양팀은 같은 구장을 공유해서 쓰는 만큼 홈과 원정을 구분할 필요가 없다. 단, 로마가 주중 경기로 인해 주력들이 힘을 뺀 데다 근래 졸전을 면치 못하고 있는 만큼 라치오의 철퇴가 예상된다.


★ 베팅팁

주력: 플핸

부주력: 오버

고배당: 역배당


라치오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