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챔피언스리그

7월 21일 유럽 챔피언스리그 셀틱 미트윌란 축구 분석

축구 챔피언스리그

 


 

 

07월 21일 셀틱 미트윌란 스포츠 분석 


미트윌란 챔피언스리그

            셀틱

 ◎ 셀틱 
셀틱은 지난시즌 라이벌 레이저스가 10년 만에 자신들을 넘고 무패 우승을 차지하면서 2인자가 되면서 J리그 요코하마 마리노스를 지휘하고 있었던 포스테콜루 감독을 영입하면서 팀 체질 개선에 들어갔다. 포스테콜루 감독과 함께 J리그 고베에서 뛰어난 공격력을 보여준 후루하시를 영입했고 ‘주포’ 에두아르도를 비롯해서 그리피스, 웰스, 우루히데등 핵심자원들이 건재하다. 다만, 아에르, 포레스트는 이번 경기 출전이 힘들 것으로 예상되며 닥공 축구를 추구하는 포스테콜루 감독의 축구가 지난시즌 까지 셀틱이 해왔던 축구와는 다소 차이가 있다는 것은 변수가 될수 있다.

7월 축구

            미트윌란


 

 ◎ 미트윌란

지난시즌 덴마크 리그에서 2위를 기록한 미트윌란은 지난 17일 자국 리그를 시작했고 홈에서 오덴세에게 1-2 패배를 기록했다. 2020-21 챔스본선에 진출해서 16강 진출에는 실패했지만 리버풀, 아틀란타를 무승부를 기록하는 저력을 보여준 미트윌란 이였지만 올시즌에는 주전 선수들 중에서 5명이 부상으로 시즌 준비가 늦었고 아직은 정상궤도에 올라오지 못했다는 것이 셀틱 원정을 불안한 시선으로 바라보게 만드는 상황. 다만, 시스토, 드레이어, 달고로스등 덴마크 국내 선수들과 브라질 출신 공격수 에반테르는 셀틱의 골문을 충분히 위협할수 있다고 생각 된다.

21일 셀틱


7월 21일

■ 코멘트



◎ 팩트 체크

리그에서 1패를 당하고 셀틱 원정에 나서게 된다는 것이 미트윌란 선수들을 심리적으로 위축시킬수 있고 객관적인 전력이 열세에 있는 가운데 아직은 팀 컨디션이 100%로 올라오지 못한 모습 이였다. 셀틱의 우세가 예상된다.


핸디캡=>무

언더&오버 =>언더

셀틱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