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PB 8월

8월 19일 NPB 지바롯데 세이부 야구 분석

NPB 8월

 

 

8월 19일 지바롯데 세이부 스포츠 분석

19일 8월

              지바 롯데 

  ◎ 지바 롯데 마린스

– 선발 : 스즈키 쇼타 (14경기 56.2이닝 1승 4패 55피안타 28실점 26자책 22볼넷 53탈삼진 6피홈런 ERA 4.13)
스즈키는 전반기를 1승 4패 ERA 4.13의 불안한 성적으로 마무리했다. 올 시즌 계속해서 기복이 심한 모습을 보이고 있고, 생각보다 조기 강판의 빈도가 높은 모습이다. 최근 5경기 중 4경기에서 조기 강판됐을 정도다. 이번 경기에서 호투를 장담할 수 없다.
직전 경기에서 쿠니요시 유키와 마스다 나오야가 1이닝씩 책임지며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 하지만 사사키 치하야가 1이닝 동안 1실점을 내주며 무너졌다. 가장 확실한 불펜 자원이 실점을 내준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불펜진이 실점을 내줄 가능성이 다분하다.

지바롯데 세이부

                 세이부

  

 ◎ 세이부 라이온스

– 선발 : 혼다 케이스케 (2경기 8.2이닝 1패 7피안타 3실점 3자책 6볼넷 2탈삼진 ERA 3.12)
혼다는 전반기를 1패 ERA 3.12의 안정적인 성적으로 마무리했다. 부상으로 인해 약 3개월간 결장했었지만 지난 시즌보다 장타 허용율이 눈에 띄게 떨어진 모습이다. 이번 경기에서 호투를 기대하기 충분하다.
직전 경기에서 토가메 켄이 1.1이닝, 미즈카미 요시노부가 1이닝씩 책임지며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 필승조로 분류되는 불펜 자원들이 계속해서 무실점 피칭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도 불펜진의 호투를 기대할 수 있다.
야구 분석


19일 8월


■ 코멘트



◎ AI 분석 결과

선발 : 지바 롯데 마린스 < 세이부 라이온스

불펜 : 지바 롯데 마린스 < 세이부 라이온스

타선 : 지바 롯데 마린스 = 세이부 라이온스

◎ 결론 & 배팅 방법

스즈키의 올 시즌 피칭은 불안하다. 직전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야마카와 호타카를 막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 반면 혼다의 올 시즌 피칭은 안정적이다. 직전 경기에서 멀티 히트를 기록한 브랜든 레어드와 후지오카 유다이를 막아내며 세이부가 승리할 전망이다.


◎ 3줄 요약

[일반 승/패] 세이부 라이온스 승 (추천 o)

[핸디캡 -1.5] 세이부 라이온스 승 (추천 o)

[언오버 7.5] 언더 (추천 o)



세이부 승리를 예상합니다.


[ 해외 배당 확인 >> 클릭!! 클릭!! ]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