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분석

8월 30일 볼프스부르크 라이프치히 분석 분데스리가 축구

30일 분석


 

 
 

8월 30일 볼프스부르크 라이프치히 스포츠 분석

볼프스부르크 분데스리가

   볼프스부르크


   ◎ VfL 볼프스부르크 (리그 1위 / 패패패승승)

지난 라운드 헤르타 베를린 전서 2-1 승리를 따내며 2연승을 기록, 리그 1위로 올라섰다. 시즌 전 포칼 컵 대회서 충격패를 당하며 우려를 드러냈으나 빠르게 분위기를 잡았다는 점이 고무적이다. 이번 라운드 역시 선전 가능성은 충분하다.

팀 발표에 따르면 지난 22일 발트슈미트(FW, 최근 5경기 2골) 영입을 확정지었다. 기존 자원인 베르흐스트(FW, 최근 5경기 2골) 의존도를 줄여줄 핵심 자원이다. 이번 경기 출전을 속단할 순 없지만 그의 합류로 1선 무게감이 올라갈 기회다. 2선 라인과 측면 조합 마찬가지로 다양한 옵션 활용이 가능하다. 1~2득점 생산엔 차질이 없다.

수비 역시 안정적이다. 4-2-3-1 포메이션을 활용해 중앙 라인을 탄탄하게 가져간다. 준주전급 자원인 오타비오(LB) 부상 공백은 기존 자원인 루실론(LB)이 잘 메워주는 중이다. 많아야 1실점 허용에 그칠 전망이다.


– 결장자 : 오타비오(LB / B급), 비아렉(FW / B급)


라이프치히 30일

       라이프치히 

 

◎ RB 라이프치히 (리그 6위 / 패무승패승)

직전 라운드 슈트트가르트 전서 4-0 대승을 따내며 리그 첫 승을 올렸다. 상대 전진을 틈타 공간을 집요하게 공략했고, 이것이 주효했다. 전력 싸움서 크게 밀리지 않는다. 저항 자체는 가능하다.

맞대결 전적서 절대 우위를 갖는다. 지난 8차례 맞대결서 4승 4무로 패배가 없다. 팀 특유의 묵직한 공격이 상대 수비 라인을 적절히 무너뜨렸다. 로테이션 자원인 쇠를로스(FW, 최근 5경기 1골)를 제외하고 모두 출전이 가능해 선택지를 넓힌다. 1득점 생산까진 무리가 없을 예정이다.

다만 수비 불안이 심하다. 사라치(LB)와 헨리치(RB)가 이미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린데 이어, 앙헬리뇨(LWB)까지 이번 라운드 출전을 속단하지 못한다. 지난 1라운드서도 상대 단순한 측면 공격과 세트 피스에서 고전하는 경향이 짙었다. 멀티 실점 허용까지 염두에 둬야 하는 상황이다.


– 결장자 : 사라치(LB / B급), 앙헬리뇨(LWB / A급), 헨리치(RB / B급), 쇠를로스(FW / B급)


볼프스부르크 8월


볼프스부르크 분데스리가

■ 코멘트



◎ 팩트 체크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0승 3무 2패 5득점 12실점 (라이프치히 우세)

2. 볼프스부르크 이번 시즌 홈 성적 : 1전 1승 0무 0패 (무실점 비율 : 100%, 무득점 비율 : 0%)

3. 라이프치히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1전 0승 0무 1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100%)


● 스코어 예측 정보

[footballpredictions] 2-2 (무승부)

[predictz] 2-1 (볼프스부르크 승)

[forebet] 2-1 (볼프스부르크 승)

[bettingclosed] 2-1 (볼프스부르크 승)


● 결론 & 베팅 방법

홈 이점을 앞세운 볼프스부르크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이적생 영입으로 한층 1선이 두터워졌고, 수비 대처 역시 좋은 편이라 상대에 일격을 맞을 확률을 떨어뜨린다. 라이프치히가 맞대결 전적을 앞세워 난전을 꾀하지만 올 시즌 초반 흐름이 썩 좋은 편은 아니다. 보다 전력이 탄탄한 상대에 고전할 그림이 그려진다. 볼프스부르크 승, 오버(2.5점 기준)를 예상하는 쪽이 옳다.


●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볼프스부르크 승 (추천 x)

[핸디캡 +1.0] 볼프스부르크 승 (추천 o)

[언오버 2.5] 오버 (추천 o)

볼프스부르크 승리를 예상합니다.


[ 해외 배당 확인 >> 클릭!! 클릭!! ]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