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카디스

8월 30일 프리메라리가 카디스 오사수나 축구 분석

8월 카디스

 

 
8월 30일 카디스 오사수나 스포츠 분석

카디스 30일

          카디스


   ◎ 카디스 CF (리그 9위 / 패승승무무)

직전 라운드 레알 베티스 전서 1-1 무승부를 거뒀다. 1라운드 레반테 전 무승부 이후, 2경기 연속 승리를 챙기지 못했다. 상대 전력과 무관하게 앞서 나갈 힘을 잃었단 방증이다. 고전이 불 보듯 뻔하다.

공격에선 네그레도(FW, 최근 5경기 1골) 의존도가 심각하다. 지난 시즌부터 이어져온 문제가 시즌 초반에 영향을 미치는 중이다. 2, 3선 라인이 공을 잡으면 무조건 그에게 공을 전달하며 한정적인 공격 패턴을 이어가는데 그친다. 그가 상대 수비진에 묶일 경우 다른 공격 선택지를 활용하기 힘들다는 결론에 이른다. 많아야 1득점 생산에 그칠 것이 자명하다.

수비 역시 다소 불안하다. 물론 선수 개개인 기량 자체는 선결됐다. 하지만 조직적인 움직임에서 문제를 노출한다. 하로얀(CB)이 적절한 커버 플레이를 보여주지 못하고, 윗선의 미드필더들 또한 압박이 무르다. 1실점 정도는 여유롭게 열어두는 편이 낫다.


– 결장자 : 가리도(CM / B급)

카디스 프리메라리가

         오사수나 

 

◎ CA 오사수나 (리그 13위 / 승승패무무)

직전 라운드 셀타 비고 전서 0-0 무승부를 거뒀다. 상대와 마찬가지로 2경기 연속 무승부를 따냈다. 팀 에너지 레벨이 저조한 현 상황서 선전을 기대하긴 힘들다.

카디스는 네그레도 개인 기량을 앞세운 득점 생산을 기대할 순 있지만, 오사수나는 공격 자체가 불가하다고 봐도 무방하다. 부디미르(FW, 최근 5경기 2골)를 활용한 제공권 싸움은 이제 타 팀들이 전부 꿰뚫고 있고, 측면 조합으로 출전 시간을 늘리고 있는 K.가르시아(FW, 최근 5경기 1골)와 R.가르시아(LW, 최근 5경기 1도움)는 초반 활약이 저조하다. 1득점 생산을 장담하지 못하는 이유다.

허나 변수는 맞대결 전적이다. 지난 5차례 맞대결서 4승 1무로 절대 우세를 보인다. 해당 기간 8골을 적중한 반면, 실점은 단 3골 허용에 그쳤다. 상당히 빡빡한 라인을 만들어 상대 공세를 적절히 방어했다. 앞서 언급했듯, 상대는 주전 공격수만 묶이면 화력이 반감된다. 에르난데스(CB)-D.가르시아(CDM) 조합이 치밀한 대응을 가져갈 것으로 점쳐진다. 대량 실점을 내주며 무너질 위기를 넘겼다 봐도 무방하다.


– 결장자 : 바라야(RW / A급)


8월 축구


8월 분석

■ 코멘트



◎ 팩트 체크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0승 1무 4패 3득점 8실점 (오사수나 우세)

2. 카디스 이번 시즌 홈 성적 : 1전 0승 1무 0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0%)

3. 오사수나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1전 0승 1무 0패 (무실점 비율 : 100%, 무득점 비율 : 100%)


● 스코어 예측 정보

[footballpredictions] 1-1 (무승부)

[predictz] 1-1 (무승부)

[forebet] 1-1 (무승부)

[bettingclosed] 2-2 (무승부)


● 결론 & 베팅 방법

홈 이점을 앞세운 카디스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하지만 안정적인 공격 구현이 불가능한 상황서 수비 잡음 또한 만만치 않다. 리드를 잡기엔 힘이 부친다. 오사수나 마찬가지다. 수비 저항은 나름 준수하지만 공격으로 올라설 힘을 완전히 잃었다. 지루한 공방전 속, 승부의 추가 쉽게 기울리 없다. 무승부, 언더(2.5점 기준)를 예상하는 쪽이 옳다.


●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무승부 (추천 o)

[핸디캡 +1.0] 카디스 승 (추천 o)

[언오버 2.5] 언더 (추천 o)

무승부를 예상합니다.


[ 해외 배당 확인 >> 클릭!! 클릭!! ]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