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인트호벤 8월

8월 4일 유럽 챔피언스리그 PSV 아인트호벤 FC 미트윌란 축구 분석

아인트호벤 8월

 


 

 

8월 4일 PSV 아인트호벤 FC 미트윌란 스포츠 분석 


유럽 FC

            PSV 아인트호벤

  ◎ PSV 아인트호벤 (승무승승승)

지난 2차 예선서 갈라타사라이를 1, 2차전 합계 7-2로 누르고 올라왔다. 올 시즌을 앞두고 열린 경기서 4승 1무로 쾌조의 상승세를 타고 있다. 1차전 승리에 가깝다는 점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다.
공격력이 상당하다. 주력 자원들이 몇몇 빠졌으나 대체 자원들이 제 몫을 다하며 날카로움을 유지한다. 1선 자원들이 최전방서 유기적인 스위칭을 가져가며 상대 수비를 파훼하고, 공간을 측면 조합이 점유해 다양한 찬스를 만든다. 이들의 시너지가 그라운드에 묻어 나온다는 가정 하, 멀티 득점 이상 생산을 기대할만하다.
수비 역시 단단하다. 지난 갈라타사라이 전서도 상대 강공을 유연하게 막아냈다. 센터백 조합이 중심축을 잡고, 풀백들과 중원 미드필더들이 기민한 수비 가담으로 힘을 보탠다. 많아야 1실점 허용에 그칠 것으로 보인다.

– 결장자 : 들랑그(GK / C급), 둠프리스(RB / A급), 레데스마(CAM / A급), 이하타렌(CAM / A급), 로메로(FW / B급)

4일 축구

             FC 미트윌란


 

 ◎ FC 미트윌란 (패무승승승)

지난 2차 예선서 셀틱을 맞아 힘겹게 올라왔다. 게다가 상대에 비해 전력 열세가 두드러진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1/4 수준의 스쿼드를 유지하는데 그친다. 승리 확률은 한층 떨어진다.

상대에 수세에 몰린 결과, 공격 저항이 어려울 것으로 비친다. 심지어 최전방 공격수 브루나도(FW, 최근 5경기 1골) 퍼포먼스도 떨어진 상태다. 그나마 측면 조합이 제 몫을 다하지만, 이 역시도 기복이 심하다. 1득점 생산이 최대치로 간주되는 이유다.

수비 또한 저항이 가능할지 미지수다. 스리백이 흔들리는 빈도가 잦다. 특히 주닝요(CB)와 스비아첸코(CB)는 수비 실수를 저지르며 필요 이상의 위기를 헌납하는 경향이 짙다. 1~2실점은 불가피하다.


– 결장자 : 안데르손(LW / B급), 이삭센(RW / B급)


미트윌란 유럽


8월 분석

■ 코멘트



◎ 팩트 체크

1. 최근 0경기 맞대결 : 0전 0승 0무 0패 0득점 0실점 (첫 맞대결)

2. 아인트호벤 대회 홈 성적 : 1전 1승 0무 0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0%)

3. 미트윌란 대회 원정 성적 : 1전 0승 1무 0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0%)


● 스코어 예측 정보

[predictz] 1-0 (아인트호벤 승)


● 결론 & 베팅 방법

전력 우세와 홈 이점을 갖춘 아인트호벤이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미트윌란이 난전을 꾀하지만 전력 열세가 분명하고, 지난 2차 예선서도 아인트호벤이 훨씬 좋은 경기력을 가져간 바 있다. 아인트호벤 승, 오버(2.5점 기준)를 예상하는 쪽이 옳다.


●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아인트호벤 승 (추천 o)

[핸디캡 -1.0] 무승부 (추천 o)

[언오버 2.5] 오버 (추천 x)

PSV 아인트호벤 승리를 예상합니다.


[ 해외 배당 확인 >> 클릭!! 클릭!! ]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