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축구

8월 7일 리그앙 모나코 낭트 축구 분석

7일 축구


 

 
 

8월 7일 모나코 낭트 스포츠 분석

7일 8월

     모나코

  ◎ AS 모나코 (리그 -위 / 승무승패승)

지난 시즌 승점 78점으로 3위를 차지했다. 시즌 중·후반부터 가공할만한 상승세를 타더니 리그 선두권을 위협했다. 그 분위기를 이번 시즌까지 잇겠다는 의지를 표한다. 전력 우세가 확실하다. 신승을 거두고 초반 스퍼트를 낼 것으로 보인다.

지난 주중 UEFA 챔피언스리그 예선전을 치렀다. 주력 선수들을 시험하는 좋은 장이었다. 폴란트(FW, 최근 5경기 1골)-벤 예데르(FW, 최근 5경기 1도움) 투톱 조합의 파괴력은 여전했다. 위치를 시시각각 바꿔가며 상대 수비 라인을 파훼한다. 이에 더해 측면 조합과 2선 라인의 가담 또한 기민하게 이뤄진다. 멀티 득점 성과까진 무리가 없다.

수비 또한 안정적이다. 포백 라인이 라인 간격을 촘촘하게 가져가며 상대 공격수에게 공간을 내주지 않는다. 마리판(CB)과 마셀린(CB) 등 준주전급 선수들이 부상으로 결장하지만 대체 자원인 디사시(CB)와 바디아실레(CB) 등이 공백이 무색할 정도로 좋은 활약을 보여준다. 클린 시트 달성 또한 꾀할만하다.


– 결장자 : 마리판(CB / A급), 마셀린(CB / B급), 봉지오바니(CAM / B급), 이시도르(FW / B급)



모나코 축구

    낭트

  

◎ FC 낭트 (리그 -위 / 패패승패패)

지난 시즌 리그 18위로 강등 문턱에 몰렸다. 툴루즈와 맞붙은 승강 플레이오프서 원정 원정 다득점 원칙에 따라 ‘겨우’ 살아남았다. 상대에 비해 전력이 떨어진다. 이번 시즌 초반부터 고전할 것은 불 보듯 뻔하다.

수비 대처에 어려움을 겪는다. 수비수 개개인이 대인 방어에 미흡하고, 전체적인 조직력마저 잡음을 낸다. 앞서 언급했듯, 상대는 확실한 득점원을 보유한 팀이다. 수비 블록 쌓기에 허술한 대처를 보이면 대량 실점은 필연적이다.

올 시즌을 앞두고 공격진 보강이 허술하다. 콜업 멤버를 제외하면 이적생은 없다. 무아니(FW, 최근 5경기 1골 1도움)와 쿨리발리(FW, 최근 5경기 2골 1도움)가 분전하지만 경쟁력이 떨어진다. 물론 프리 시즌 친선 경기를 치르며 퍼포먼스를 끌어올렸으나 공식전을 치른 모나코에 비교해 아쉬움이 짙다. 공격진 잡음을 잡지 못한 결과, 무득점에 그칠 것이 유력하다.


– 결장자 : 결장 정보 없음

 
모나코 분석

■ 코멘트


◎ 팩트 체크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5승 0무 0패 9득점 3실점 (모나코 우세)

2. 모나코 이번 시즌 홈 성적 : 0전 0승 0무 0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0%)

3. 낭트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0전 0승 0무 0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0%)


● 스코어 예측 정보

[footballpredictions] 2-0 (모나코 승)

[predictz] 3-2 (모나코 승)

[forebet] 3-1 (모나코 승)

[bettingclosed] 2-1 (모나코 승)


● 결론 & 베팅 방법

전력 우세와 실전 감각 우위를 갖춘 모나코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전력 격차가 크기에 낭트를 수세에 몰고 90분 내내 공세를 지속할 것으로 보인다. 낭트가 아무리 버티기로 난전을 꾀한다 하더라도 공·수 밸런스 파괴에 따른 고전이 불가피하다. 모나코 승, 언더(2.5점 기준)를 예상하는 쪽이 옳다.


●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모나코 승 (추천 o)

[핸디캡 –1.0] 모나코 승 (추천 o)


모나코 승리를 예상합니다.


[ 해외 배당 확인 >> 클릭!! 클릭!! ]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