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드 리그앙

8월 8일 리그앙 스타드 렌 랑스 축구 분석

스타드 리그앙


 

 
 

8월 8일 스타드 렌 랑스 스포츠 분석

스타드 렌

     스타드 렌

  ◎ 스타드 렌 (리그 -위 / 무무패패승)

지난 시즌 렌에 밀려 7위에 올랐다. 시즌 초반 선두권을 위협할만한 상승세를 탔지만 시즌 막바지 부진이 깊었다. 팀 에너지 레벨이 높지 않다는 점이 불안 요소다. 게다가 상대에 비해 전력이 떨어진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1/3 수준의 스쿼드를 유지하는데 그친다. 승점 3점을 오롯이 챙기길 확률은 높지 않다.

렌과 비슷한 문제를 노출한다. 수비 안정이 선결되지 않으니 건실한 경기력 구현이 불가하다. 90분 내내 수비 집중력이 유지되지 못해 승점 확보에 실패하는 경우가 잦다. 1~2실점 허용은 여유롭게 열어두는 편이 낫다.

허나 전방 파괴력은 상당하다. 카쿠타(CAM)-가나고(FW)-소토카(FW)로 이어지는 삼각 편대 합이 절정에 올랐다. 1선의 두 선수가 상대 수비진을 흔들고, 카쿠타는 아래서 양질의 패스로 앞선을 지원한다. 결정력이 뛰어나고 돌파와 탈압박에도 강점이 있는 자원이다. 이들의 영향력이 높아진다는 가정 하, 1~2득점 생산은 어려운 과제가 아니다.


– 결장자 : 발데(FW / A급)



분석 8일

    RC 랑스

  

◎ RC 랑스 (리그 -위 / 패무승무승)

지난 시즌 리그 18위로 강등 문턱에 몰렸다. 툴루즈와 맞붙은 승강 플레이오프서 원정 원정 다득점 원칙에 따라 ‘겨우’ 살아남았다. 상대에 비해 전력이 떨어진다. 이번 시즌 초반부터 고전할 것은 불 보듯 뻔하다.

수비 대처에 어려움을 겪는다. 수비수 개개인이 대인 방어에 미흡하고, 전체적인 조직력마저 잡음을 낸다. 앞서 언급했듯, 상대는 확실한 득점원을 보유한 팀이다. 수비 블록 쌓기에 허술한 대처를 보이면 대량 실점은 필연적이다.

올 시즌을 앞두고 공격진 보강이 허술하다. 콜업 멤버를 제외하면 이적생은 없다. 무아니(FW, 최근 5경기 1골 1도움)와 쿨리발리(FW, 최근 5경기 2골 1도움)가 분전하지만 경쟁력이 떨어진다. 물론 프리 시즌 친선 경기를 치르며 퍼포먼스를 끌어올렸으나 공식전을 치른 모나코에 비교해 아쉬움이 짙다. 공격진 잡음을 잡지 못한 결과, 무득점에 그칠 것이 유력하다.


– 결장자 : 결장 정보 없음

 


스타드 축구


8일 리그앙

■ 코멘트


◎ 팩트 체크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2승 1무 2패 4득점 4실점 (동률)

2. 렌 이번 시즌 홈 성적 : 0전 0승 0무 0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0%)

3. 랑스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0전 0승 0무 0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0%)


● 스코어 예측 정보

[footballpredictions] 1-1 (무승부)

[predictz] 2-0 (렌 승)

[forebet] 2-0 (렌 승)

[bettingclosed] 2-1 (렌 승)


● 결론 & 베팅 방법

홈 이점과 전력 우세를 갖춘 렌이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공격 개선은 고무적이지만 이와 반대로 수비 불안이 심각하다. 랑스 마찬가지다. 1, 2선 조합의 삼각 편대 파괴력은 어마어마하지만 공격적인 스탠스를 취하는 까닭에 뒷문 제어가 원활하지 않다. 의외의 난타전 속, 승부의 추가 쉽게 기울지 않을 전망이다. 무승부, 오버(2.5점 기준)를 예상하는 쪽이 옳다.


●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무승부 (추천 x)

[핸디캡 –1.0] 랑스 승 (추천 x)

[언오버 2.5] 오버 (추천 o)



무승부를 예상합니다.


[ 해외 배당 확인 >> 클릭!! 클릭!! ]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