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인트호벤 축구

9월 12일 에레디비시 알크마르 에인트호벤 축구 분석

에인트호벤 축구

 

 
 

9월 12일 알크마르 에인트호벤 스포츠 분석 

에레디비시 분석

     알크마르


  ◎ 알크마르

AZ 알크마르는 지난 헤이렌베 원정 경기에서 1-3 역전승리를 거두며 21-22시즌 에레디비시 첫승을 신고했다. 이날 알크마르는 전반 11분만에 선제골을 내줬지만 이후 공세 끝에 FW 반겔리스 파블리디스, MF 더 비트, DF 아슬락 폰 비트리가 나란히 골을 넣으며 완승을 이끈 모습. 다만 3차례나 더 결정적 골 찬스가 있었지만 FW 파블리디스와 MF 더 비트가 번갈아가며 놓쳤던 점은 아쉬움으로 남는다. 그래도 공격에서의 활력을 얻은 만큼 힘을 얻는다. 아울러 MF 예레미 헬머(백업/부상), DF 오벤 베인달(주전/부상)은 여전히 전력 이탈한 상태다. 게다가 지난달 이적시장 막바지 에이스이자 주장이었던 MF 테운 쿱마이너스(아탈란타/1200만 유로)가 이적으로 팀을 떠났단 소식. MF 쿱마이너스는 지난 시즌 15골 5도움을 기록하며 전성기를 구가중이었다. 앞으론 MF 더 비트, 프레드릭 미드스호 라인에 더욱 부담이 가중될 것으로 보인다.

9월 에레디비시

      에인트호벤

  

◎ 에인트호벤

PSV는 지난 흐로닝언과의 홈경기에서 5-2 완승을 거두며 리그 3연승을 내달렸다. 이날 PSV는 흐로닝언의 닥공에 고전하긴 했지만 그래도 결정력에서 앞서며 FW 에란 자하비, 코디 가크포, MF 브루마, DF 안드레 라말료가 나란히 골을 넣으며 완승을 이끈 모습. 2차례나 더 결정적 골 찬스가 있었지만 FW 자하비, DF 라말료가 번갈아가며 놓쳤던 점은 아쉬움으로 남는다. 아울러 FW 코디 가크포(주전/부상), 막시 로메로(백업/부상), MF 다비 프뢰페르(주전/부상), 리차드 레데즈마(백업/부상), GK 막심 들랑그(백업/부상)는 전력 이탈한 상태. 특히 지난 경기 완승의 일등공신 FW 가크포가 이탈한 점이 아쉽다. 게다가 이적시장 막바지 DF 닉 비에르헤버(주전급/그로이트 퓌르트)가 이적으로 팀을 떠났다. 대신 FW 카를로스 비니시우스(임대/벤피카)를 영입하며 전력을 보강했다..

 

에레디비시 에인트호벤


분석 에인트호벤

■ 코멘트



◎ 팩트 체크

원정팀 PSV의 6:4 우세를 전망. 에레디비시 다크호스의 알크마르에 4연패 중인 PSV지만 예년보다 전력이 약화된 알크마르를 상대로 충분히 승산이 있어 보인다. 현 알크마르 감독인 파스칼 얀슨이 과거 PSV의 연령별 팀들을 고루 맡았던 점에서 약점이 노출되며 연패를 거듭했지만 이번에야 말로 역부족인 전력이다. PSV의 철퇴가 예상된다.


★ 베팅팁

주력: 패

부주력: 오버

고배당: 핸무

에인트호벤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