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매치 축구

9월 8일 A매치 룩셈부르크 카타르 축구 분석

A매치 축구

 

 
9월 8일 룩셈부르크 카타르 스포츠 분석 

A매치 분석

    룩셈부르크


   ◎ 룩셈부르크(피파랭킹 96위)

룩셈부르크(피파랭킹 96위)는 주말 월드컵 유럽 최종예선 세르비아 원정 경기에서 4-1로 대패하며 2승 2패로 A조 3위에 랭크됐다. 이날 룩셈부르크는 과감히 라인을 올려 공격으로 맞불을 놨지만 4골이나 헌납하며 참패한 모습. DF 샤노의 자책골까지 나오며 불운이 이어졌다. 최근 월드컵 예선으로 인한 강행군이 이어지는 만큼 로테이션을 가동할 예정이다. 아울러 이번 소집에선 주축인 FW 다넬 시나니(허더스필드 타운), MF 레안드로 바레이로(마인츠), 게르송 로드리게스(트루아), 크리스토퍼 마틴스 페레이라(영보이스), 올리베르 틸(보르스클라 폴타바), DF 막심 샤노(뉴욕시티FC), 로랑 얀스(스파르타 로테르담), 더크 카를송(에르즈게비르게 아우에), GK 앙토니 모리스(로얄 유니옹 상-길로아세)를 소집했다. 그러나 주축인 FW 다비드 투르펠(스위프트 헤스퍼레인지), DF 라스 게르송(SK 브란)은 소집에서 제외됐다.

8일 A매치

       카타르

 

◎  카타르(피파랭킹 42위)

카타르(피파랭킹 42위)는 지난 7월에 열린 북중미카리브 골드컵 대회 초청국 자격으로 참가해 준결승까지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2019 아시안컵 대회 우승을 이끈 펠릭스 산체스 감독 휘하에서 내년 카타르 월드컵을 정조준하며 꾸준히 국제 무대에서 경쟁력을 쌓고 있단 평가. 오는 11월 아랍컵 대회를 앞두고 있다. 그러 최근 평가전에서 세르비아(0-4), 포르투갈(1-3)에 연달아 패한 모습. 포르투갈전에선 주전 DF 쿠키와 GK 바르샴이 퇴장 당한 만큼 징계로 결장하게 됐다. 아울러 이번 소집에서 주축인 FW 알모에즈 알리(알 두하일), 아크람 아피프(알 사드), MF 알 하이도스(알 사드), 카림 부디아프(알 두하일), 압델라지즈 하템(알 라이얀), DF 부알렘 쿠키(알 사드), 페드로 미구엘(알 사드), 호맘 아흐메드(알 가라파), 알 라위(알 두하일), 압델카림 하산(알 사드), GK 메샬 바르샴(알 사드)를 소집했다.


분석 8일


분석 A매치


■ 코멘트



◎ 팩트 체크

5:5 접전을 전망. 이번 경기가 평가전인 만큼 어떤 결과가 나와도 이상하지 않을 경기. 룩셈부르크로선 월드컵 최종예선 일정 때문에 3일 간격으로 3경기를 치르고 있는 만큼 로테이션은 불가피해 보인다. 반면 카타르로선 오는 11월 아랍컵 대회를 앞두고 평가전으로 담금질을 이어가고 있지만 9월 A매치 기간 2경기에서 모두 패한 만큼 만회하려 할 경기. 그러나 앞선 경기에서 주전 2명이나 퇴장 당하는 등 여러모로 악재가 많다. 현재 경기력으론 낙승은 어려워 보인다. 참고로 지난 3월 평가전에선 카타르가 0-1 승리를 거둔 바 있다.


★ 베팅팁

주력: 플핸

부주력: 언더

고배당: 무


무승부를 예상합니다.


[ 해외 배당 확인 >> 클릭!! 클릭!! ]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